토마토맛탕
세꼬시 물회는 생각보다 달지 않은 평범하게 맛있는 초장맛
우럭 미역국이 진짜 맛있다
생선을 넣으면 다 이런 맛이 나는건지 꼬소하고 깊고 찐한맛!!
먹어본 미역국 중에 상위권에 드는 맛이여요
근데 김치랑 반찬이 좀 아쉽.. 김치만 맛있으면 대박인데..
Mocas
물회에 따라 나온 미역국 맛있었고, 따로 시킨 우럭미역국도 굿! 물회는 세꼬시라 호불호 있습니다. 배부르게 먹었어요. 좀 비싼데 관광지니까요.
인형&토끼
물가자미 세꼬시로 물회를 해주는데 양도 많고 회도 신선해서 고소하고 가시도 억세지 않아 맛있다.
미역국도 같이 나오는데 정말 몇시간동안 우려낸 곰국처럼 깊은 맛이 제대로인듯..
여행하는 민호씨
강릉의 유명 회식당이라고 해서 방문했어요. 주력 메뉴는 물회입니다. 오징어회 평가가 더 좋던데 제가 방문했을 땐 제철이 아니라서 그런지 제공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가자미물회와 회덮밥을 주문했어요.
* 가게 앞 주차 가능
이 집 물회는 자극적인 초장이 들어간듯 강렬한 맛의 물회입니다. 개인적으로 소스맛이 강해 물을 좀 넣어 밸런스를 맞추니까 훨 나았습니다. 안에 든 가자미는 넉넉한 편이에요. 회덮밥은 신선하기만 하면 어떻게 먹어도 맛있는 음식이라. ㅎㅎ
물회를 시키면 미역국이 나오는데 요게 맛있었어요. 아침 식사로 물회가 괜찮았던 이유는 이거 때문이 아닐까 싶을 정도로 속을 편하게 하는 진한 미역 액기스. 반찬들도 나왔는데 전체적으로 간이 좀 있는 편이었어요.
딸기토끼
물회 가격이 수급문제로 올랐음 (2만원)
물회는 세꼬시+무+김으로 구성되어있음 양은 꽤 괜찮은 편이라고 생각됨
물회에 나오는 미역국과 우럭미역국 둘다 먹었는데 확실히 다름
우럭미역국이 생선을 더 고았구나 하는 느낌이 들어서 더 맛있었음
물회도 괜찮았으나 우럭미역국이 더 맘에들었다
미역국은 포장하면 만원 홀에서 먹으면 만이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