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려한아기사슴
오디라떼와 한라봉주스?가 맛있어요!
카페라떼는 그냥 그랬는데 역시 시그니처 메뉴는 맛있습니다.
밤에 가서 경치를 즐길 수가 없어서 아쉬웠습니다. 낮에 밝을 때 오면 경치가 진짜 좋을 것 같아요.
아메리카노나 카페라떼같은 것들보다 오디라떼와 한라봉주스! 꼭 기억하세요 ㅎㅎ
yong
성산일출봉 가는 길에 카페코지에 들러 아이스 카페라떼와 아메리카노, 쿠키와 빵을 먹었다. 베이커리 카페를 표방하는 가게라 그런지 과자도 꽤 맛있었고, 카페 내부 분위기나 외부 경치도 좋았다. 다만 화장실 등 시설 관리가 굉장히 훌륭한 편은 아니었다.
배배배
제주 서귀포시/ 베이커리 카페
1. 쑥식빵 (추천)
쑥식빵이 인기상품인데 맛있어요. 속도 말랑말랑하고 가게에서 먹으면 귤잼과 생크림을 조금 같이 곁들어주십니다. 귤잼보다 생크림이 인상적이었어요. 겉보기엔 흰색인데 먹으면 입에서 은은한 귤향이 남아요!
2. 치즈머핀 (별로)
완전 퍼석퍼석... 수분이 다 날아감. 2천원이어서 한번 먹어봤는데 정말 맛없어요 하하
커피는 무난합니다. 뷰가 좋아요. 근데 창가는 해가 너무 세서 앉지는 못했어요. 테라스 뷰도 좋은데 삼거리 바로 위라서 차 매연이 좀 있고.. 흡연석이라고 따로 있지 않은데 테라스에서 담배를 핍니당.. 담배꽁초가 많이 떨어져있어요.
기억에 남는 건 빵 담을 때 쟁반에 따로 유산지 같은 걸 안 깔아서 쟁반이 좀 더러웠던 거.. 사용한 집게도 안 닦으시고 그냥 집게 꽂는 데 꽂아달라고 하세요. 집게에 귤잼 같은 것들도 많이 묻어있고... 더러운 건 아니고 다 빵 관련된 거겠지만 개인적으론 좀 깨끗해보이지도 않고 해서 재방문은 안 할 것 같네요. 또록..
박마초
쑥식빵 당근케익 맛있네요 아이스한리봉차였나 저거도 ㅋㅋ
mummmumi_
카페코지
메뉴선택을 좀 잘못했다.
쑥식빵이 유명하댔는데 완전 다른거 시킴.
창가 전망 괜찮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