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블링 앱으로
더 자세한 정보 확인하기

테이블링 로고
매장 사진 1
부산 해운대구

테이블링 - 새총횟집

새총횟집

4.2
(리뷰 7개)
위치부산 해운대구
영업중오늘 14:00 ~ 22:00
  • 메뉴
  • 리뷰 7
영업정보

영업시간 안내

요일휴무
요일14:00 - 22:00
요일14:00 - 22:00
요일14:00 - 22:00
요일14:00 - 22:00
요일14:00 - 22:00
요일14:00 - 22:00
운영시간
오늘
14:00 ~ 22:00
브레이크 타임
-
정기 휴무일
  • 매주 월요일
위치정보
지도 로딩중...

부산 해운대구 반여로155번길 25

매장 Pick
  • 해산물
  • 횟집
  • 사시미
  • 가자미회
  • 줄가자미
  • 참가자미
  • 이시가리
  • 주차불가
  • 예약가능
  • 포장
  • 저녁식사
테이블링 리뷰
뽈레뽈레 리뷰

전체 평점

전체 평점

4.2

  • 추천
    47%
  • 좋음
    53%
  • 보통
    0%
  • 별로
    0%
리뷰 서비스 뽈레를 통해 수집된 리뷰입니다
리뷰 7
전체보기arrow right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사달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리뷰 이미지 4
    리뷰 이미지 5
    리뷰 이미지 6
    24.8.26 방문 부산가서 전기차 택시를 타지 마세요 제발 사실 더 맛있는 회들이었을지 모르는데 택시 내리고 속 안좋아서 진짜 고됐음... 이시가리 포함된 모듬회 두당 8만정도 했던 것 같다 근데 하모 소금찍어먹은게 가장 기억에 남음 그리고 새총횟집에는 진짜 새총이 많다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peu a peu구분점
    리뷰 이미지
    가격대별로 구성이 달라지는데 아래는 인당 4만원짜리 구성. 하모나 노랑가자미가 딱히 회로서 맛이 있는지 모르겠는데 참가자미 지느러미 가까운 살을 길게 세꼬시로 썰은 부분은 진짜 맛있어서 다양성이 오히려 디메리트란 생각이 들었음(인당 3만원은 참가자미 온리). 위치가 외진 곳이라 찾아갈 정도의 메리트는 모르겠고 그래도 다시 찾는다면 참가자미만 먹거나 좋아하는 어종으로 단품 주문할 듯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야간열차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리뷰 이미지 4
    리뷰 이미지 5
    리뷰 이미지 6
    예전부터 가고싶던 곳 이라 미리 예약!! 2주전부터 전화예약 가능 인당 5짜리 4인이었음 황가오리 식감 특이해서 맛잇었고 이시가리(줄가자미) 세꼬시 첫만남.. 꼬득꼬득 맛있었고 서비스로 황가오리 애 받았음 평소엔 생간 안즐겨먹는데 진짜 신선해서 맛있던…. 살얼음 소주도 있어서 굿..또가고파요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border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인터넷에서 유명한 새총횟집의 회와 미역국. 가자미는 숙성이 잘 돼 녹진했고 뱃살은 생각보다 저작감이 있었다. 본래 방어가 안 나오는데 이 날만 운 좋게도 대방어가 나와 좋았다. 마지막 매운탕도 좋았음.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우디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리뷰 이미지 4
    모든 밑반찬이 소주를 마시기 위해 준비된 그런 집이였으며 슬러쉬 소주에 가자미회를 먹는 순간 캬아! 앞으로 또 부산에 온다면 이 집을 오기 위해서다 마 이래 생각했읍니다
📍 아직 테이블링에 입점된 식당이 아니에요!
top100instag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