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블링 앱으로
더 자세한 정보 확인하기

테이블링 로고
매장 사진 1
부산 해운대구

테이블링 - 개미집 국제시장본점

개미집 국제시장본점

4.0
(리뷰 37개)
위치부산 해운대구
영업중오늘 00:00 ~ 00:00
  • 메뉴
  • 리뷰 37
영업정보

영업시간 안내

요일00:00 - 00:00
요일00:00 - 00:00
요일00:00 - 00:00
요일00:00 - 00:00
요일00:00 - 00:00
요일00:00 - 00:00
요일00:00 - 00:00
운영시간
오늘
00:00 ~ 00:00
브레이크 타임
-
정기 휴무일
-
전화번호
051-747-8569
위치정보
지도 로딩중...

부산 해운대구 구남로 34

매장 Pick
  • 한식
  • 낙곱새
  • 아침식사
  • 24시간
  • 점심식사
  • 저녁식사
테이블링 리뷰
뽈레뽈레 리뷰

전체 평점

전체 평점

4.0

  • 추천
    39%
  • 좋음
    49%
  • 보통
    5%
  • 별로
    6%
리뷰 서비스 뽈레를 통해 수집된 리뷰입니다
리뷰 37
전체보기arrow right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우퍼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해운대 개미집 볼 때마다 웨이팅 많았는데 들어가자마자 자리에 앉고 개꿀 그냥 부산에 왔으니 먹는거지.. 굳이 찾아서 먹지는 않을듯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쿼카진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리뷰 이미지 4
    리뷰 이미지 5
    리뷰 이미지 6
    리뷰 이미지 7
    리뷰 이미지 8
    부산 낙곱새 맛집 개미집 서울에도 체인이 많이 생겼지만 본점은 뭔가 다르겠지...? 궁금해서 갔는데 평일 저녁에도 대기는 있었고 ㅎㅎ 낙곱새2인 주문했고 이모님이 조금 틱틱대시는 분이셔서 기분이 조큼 상했으나 냄새맡고 기분상한게 사라지는 마법 일단 다른 지점에 비해 (가본 곳이 많지는 않으나...) 낙지 곱창 새우가 실했다! 양도 꽤 넉넉하고 양념맵기는 따로 묻지않으신담 매운거 못드시면 조금 덜맵게로 요청하시길 밥 한공기될락말락한 양에 낙곱새 두어국자 넣고 김 콩나물 넣고 쓱싹 비벼묵으면 쫀맛.... 적당히 매콤해서 좋고 시원한 동치미 국물 한입 하면 더 맛남 굿굿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먹짱 핑구짱구분점
    리뷰 이미지
    예전엔 이렇게 줄서지 않아도 되엇는데 ㅠㅠ 요샌 줄이 너무 길어 현지인도 못가는 맛집 … 캐치테이블이나 이런 시스템도 없던 것 같았는데 줄이 진짜… 더 바글바글 하더라구요 전 다른 체인점도 괜찮긴 하지만 그중에 본점이 젤 괜찮고 맛있습니당 줄 설 여력이 되시는 분들은 본점 드시구 상관없다 하시면 주변 지점으로 가도 될거에용!! 낙곱새중엔 개미집이 진짜 제일 푸짐하구! 곱창 양도 실하고 낙지,새우 탱글탱글 맛있답니당~~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티티카카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리뷰 이미지 4
    리뷰 이미지 5
    예전엔 참 낙곱새 라는 메뉴가 신기하던 시절도 있었는데 말이죠… 해운대에 늦은 시간 와서 머 먹기 애매할때 24시간 하니 가기 좋아요. 진짜 부산 와서 낙곱새 먹는건 오랜만!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맛도리헌터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리뷰 이미지 4
    리뷰 이미지 5
    리뷰 이미지 6
    리뷰 이미지 7
    리뷰 이미지 8
    리뷰 이미지 9
    리뷰 이미지 10
    부산 해운대 개미집 낙곱새 부산에 오면 꼭 먹고싶었던 낙곱새. 무조건 개미집에서 먹고싶어서 웨이팅하면서 기다렸다. 11시 55분 웨이팅시작 앞에 13팀있었는데 12시 10분 자리에 앉았다. 생각보다 회전율이 좋아 금방 먹을 수있었음 ㅎ 매콤하고 달큰한 낙지볶음인데 파랑 양파가 무지하게 들어가서 거기서 나오는 단맛이 감칠맛이 난다. 낙지, 대창, 새우 모두 부드럽로 맛있었으나 대창이 끓으면서 느끼해져서 다음엔 빼고 주문해야겠다. 1인 공기밥포함 15000원이면 가격도 괜찮고 맛도있어서 괜찮은 점심식사였다.
📍 아직 테이블링에 입점된 식당이 아니에요!
top100instag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