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블링 앱으로
더 자세한 정보 확인하기

테이블링 로고
공유하기
부산 해운대구

테이블링 - 미나미 본점

미나미 본점

3.9/
8개의 리뷰
영업중오늘 17:30 ~ 05:00
  • 메뉴
  • 리뷰 8
영업정보

영업시간 안내

요일17:30 - 05:00
요일17:30 - 05:00
요일17:30 - 05:00
요일17:30 - 05:00
요일17:30 - 05:00
요일17:30 - 05:00
요일17:30 - 05:00
운영시간
오늘
17:30 ~ 05:00
브레이크 타임
-
정기 휴무일
-
전화번호
051-746-5645
위치정보
지도 로딩중...
부산 해운대구 해운대로594번가길 46
매장 Pick
  • 술집
  • 이자카야
  • 오뎅바
  • 오뎅탕
  • 오코노미야끼
  • 야끼소바
  • sns추천맛집
  • 예약가능
  • 포장
  • 저녁식사
테이블링 리뷰
뽈레뽈레 리뷰

전체 평점

전체 평점

3.9

  • 추천
    32%
  • 좋음
    64%
  • 보통
    5%
  • 별로
    5%
리뷰 서비스 뽈레를 통해 수집된 리뷰입니다
리뷰 8
전체보기arrow right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맵찔이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영화제 2주차에 방문하니 미나미도 한산하네요! 미나미 1층 오뎅바 자리에서 이토록 여유있는 술 자리는 또 처음이라 어색하지만서도.. 편하게 즐겼던 2차였네요 😌😌 메뉴야 뭐 역시나 모듬오뎅에 좋은데이 마시다가, 따뜻한 정종(잔술) 기계도 있길래 추가로 주문해서 호로록 마시면서 보내었던 부국제의 밤입니다 평화롭네요☆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맵찔이구분점
    리뷰 이미지
    영화제는 영화제인지 늦은 시간까지 정말 인산인해였던 미나미, 단체손님들도 정말 많고 나갈 때까지 정신없는 매장이지만.. 그래도 2차 스팟으로 무난히 손색없을 곳임에 🙏🍢🍶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등심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지도 보고 갔는데 내가 알던 미나미가 여기가 아닌데?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알고보니 전에 있던데에서 옮긴거라고 사장님이 말씀해주셨어요. 스지 오뎅과 구운 주먹밥을 시켰어요. 스지는 정말 듬뿍 있어요. 오뎅반 스지반. 물떡이 먹고 싶었지만 아쉽게도 물떡은 모듬 오뎅에만 있다는 얘기를 들었습니다. 구운 주먹밥은 밥만 있는 것이 아니라 구운 명란이 들어가있어서 배 채우기 딱이에요. 가게가 넓고 단체로 앉을 수도 있고 새로 이전한 곳이라 화장실도 깔끔해서 오래 머무르기 좋아요.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Song구분점
    여기에서는 오뎅탕 또는 스지오뎅탕 말고는 먹어본 적이 없음. 눈이 번쩍 뜨일만큼 대단한 맛은 아니지만 양도 많고 어느정도 이상의 퀄리티라 무난하게 술먹기 좋음. 옛날의 정취는 없어졌지만 그래도 부담없이 가기 좋은 곳. 부산출신 또래 형님한테 들은 바로는 미나미와 붉은 수염이 해운대 양대산맥이었다고 함. 붉은 수염은 오래전에 없어졌는지 다른 곳으로 이전한건지 모르겠지만, 수영역 인근에서 본 것 같은데 같은 업장인지는 모르겠음.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미따미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부국제 시즌만 되면 늘 바글바글한 해운대 미나미... 아주 오래전 시네필들과 온 이후로는 처음이네요. 이 시즌이 되면 영화인들이 정말 많고 배우들도 많고 그렇습니다. 저때만 해도 옆옆 테이블에 치타가 있었고 옆 테이블에도 남자배우가 있었는데... 쇼박스나 제작사 사람들도 많았고요. 스지탕이 엄청난 혜자 안주입니다. 저거 하나로 넷이서 배부르게 술 마실 수 있어요.
📍 아직 테이블링에 입점된 식당이 아니에요!
top100instag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