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블링 앱으로
더 자세한 정보 확인하기

테이블링 로고
매장 사진 1
인천 남동구

테이블링 - 마호가니 인천구월점

마호가니 인천구월점

3.4
(리뷰 20개)
위치인천 남동구
영업중오늘 10:00 ~ 22:00
  • 메뉴
  • 리뷰 20
영업정보

영업시간 안내

요일09:00 - 21:00
요일09:00 - 21:00
요일09:00 - 21:00
요일09:00 - 21:00
요일09:00 - 21:00
요일10:00 - 22:00
요일10:00 - 22:00
운영시간
오늘
10:00 ~ 22:00
브레이크 타임
-
정기 휴무일
-
전화번호
032-425-8848
위치정보
지도 로딩중...

인천 남동구 예술로 138

매장 Pick
  • 카페
  • 커피
  • 핸드드립
  • 분위기
  • 더치커피
  • 유료주차
  • 예약가능
  • 포장
  • 배달
테이블링 리뷰
뽈레뽈레 리뷰

전체 평점

전체 평점

3.4

  • 추천
    13%
  • 좋음
    63%
  • 보통
    0%
  • 별로
    17%
리뷰 서비스 뽈레를 통해 수집된 리뷰입니다
리뷰 20
전체보기arrow right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이나가구분점
    리뷰 이미지
    이토타워에 카페 진짜 많은데 또 들어와? 라고 생각했는데 나중에 깨달았죠… 여기 사장님이 건물주님과 친하다는 걸. 커피 추천.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무밍요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리뷰 이미지 4
    리뷰 이미지 5
    도레도레 계열인데 케이크보다 차가 더 괜찮은 아이러니 커피의 홍수와도 같은 카페 문화 속에서도 꿋꿋이 다양한 티를 마련해 두었다. 아몬드다크초코로 주문해봤다. 이름만보면 핫초코인가 싶을 수도 있지만 단맛이 전혀 없는, 대신 달달하고 고소한 향이 가득한 티다. 카카오닙스의 향이 올라오는데 거기에 어떤 향을 입히기도 한 모양이다. 살짝 바닐라향도 느껴진다. 케이크는.,. 예쁘다! 예쁜 맛의 케이크라는 표현이 딱 맞을 듯하다. 먼저 얼그레이 케이크. 얼그레이 향이 탁 치고 올라오는 첫 맛은 괜찮았지만 예쁘고 단단한 크림은 개인적으로 불호였다. 느끼함이 앞서고 시트와도 잘어울리지 않는다. 체리 치즈 케이크 역시 케이크위에 올라간 체리가 과하다. 체리맛도, 치즈 맛도 아닌 체리 콩포트 맛이다. 비주얼만큼 맛도 따라줬다면 참 좋았을텐데 아쉽다.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아헨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마호가니와 합쳐져서 공간이 더 넓어졌다 할로윈이라고 케이크 데코가 유령올라가 있는데 여러개 사고싶었다 ㅠㅠ 호호호박케이크(9,000) 호박 생크림케이크인데 비싼만큼 맛있었다 그래도 마호가니에서 이음카드 사용하면 10퍼센트 할인에다가 요즘은 이음카드 10퍼 적립이라 7천원대면 괜찮지 않나 합리화🧟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아헨구분점
    리뷰 이미지
    일단 빵은 내 취향 아니었다,.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오옹구분점
    리뷰 이미지
    내가 좋아하는 베이커리 케익류 디저트들이 많아서 고르기 힘들었다ㅠ 마호가니 오면 항상 아몬드크림이 올려진 커피를 마시는데 존맛ㅎㅎ 주말 저녁에 가서 사람이 많아 자리 잡기가 힘들었던 기억
📍 아직 테이블링에 입점된 식당이 아니에요!
top100instag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