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몽에이드66
뚜쥬루 돌가마마을
이렇게 자세하게 돌아본건 처음이였는데
카페에서도 빵이랑
케이크를 판매하는건 처음알았음
산책하기도 좋고 무엇보다 빵이 너무 맛있음
ㅎㅎㅎ
그리고 뚜쥬루는 피자가...제일이고
카페에서 파는 음료들도 맛있었고 너무 쾌적했다
별다섯개
김벌구
나 여기 마을에 살래 ㅋㅋㅋㅋㅋㅋㅋㅋ
뭐야?? 이렇게 빵 마을이 있어??
그리고 아묻따 피자맛집 나 저 피자 먹으러 또 갈려고
사람은 진짜 많은데 커서 웨이팅 좀만 견디면 될듯
성심당보다 여기가 더 맛있는거 같아
당뉴
빵 종류가 진짜 많네요.. 진짜 마을처럼 건물마다 다른 빵 파는 거도 인상적이었어요!! 거북이빵이랑 단팥빵, 초코파이같은 빵, 피자 사왔습니다. 맛은 다 무난한데 실망시키는 빵이 없는 느낌
크기도 다 엄청 큼직해요!! 연휴 마지막날이라 줄서서 샀어요ㅋㅋ
냠냠박사
빵과 케이크의 종류가 많아서 선택의 폭이 넓어요
케이크의 크림이 많이 달지 않은 우유생크림맛이라서
금방 물리지않아 평소보다 많이 먹을 수 있습니다 ㅋㅋ
사람은 항상 많아서.. 여유롭게 가는 걸 추천하고
아이들이랑 함께 즐길 수 있는 키즈프로그램도 있어서 좋아요!
₍ఠ ͜ఠ₎
피자 맛집 딸기 케크 맛집 거북이빵 맛집
배부를 때 먹은게 맛있으먄 진짜 맛있는거잖아여..
피자가 진짜 찐입니다 도우가 너무 맛있고 치즈도 넘 맛나여..
딸기 케이크는 시트가 넘 촉촉하고 달달한데 달지않은..
‼️천안 관광지는 여기다
맛있는거 있고 편하게 앉을 곳도 있고 볼거리도 있고(?)
‼️만쥬는 제 입맛엔 그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