얄량셩
꼬막정식 2인인데 상다리 부러지게 나온다. 찬 하나하나가 다 맛있고, 꼬막에 간장 뿌린 것과 국으로 나오는 짱뚱어탕이 최고였다. 술을 마시지 않을 수 없는 조합....순천 이마트에서 한번에 가는 버스도 있다. 식당은 순천만 근처라 순천만 구경하고 들르기도 괜찮음. 이 근처에 꼬막과 짱뚱어 나오는 곳은 아마 비슷비슷 할 듯 하다.
성수상수
짱뚱어탕이 궁금해서 가봤는데 반찬이 너무 많이 나오길래 흠... 여기 맛집 맞나... 의심했는데 맛있었다... 반찬 중 생채소 3개에 좀 당황했지만 여기가 원래 장어구이집인걸 생각해보니 납득이 가고? 고사리나물은 퉁퉁한게 고비인 것 같다(로컬푸드에서 가격이 2배였음) 그리고 후식4종세트 중 쑥인절미가 진짜진짜 너무 맛있었다 유과랑 찐빵도 맛있었어 기본물로 보리차가 나와서 카페 갈 필요 없이 디저트까지 다 해결... 아 메인인 짱뚱어탕은 익숙한 추어탕맛이다 순천만습지는 또 올 것 같은데 이 집도 묶어서 다음엔 여기서 꼬막정식을 먹어야지 아무튼 여기가 순천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식당이다 아 김치 여기 김치도 짱맛있었다
프로출장러
대대선창집
순천인의 자랑. 짱뚱어탕!!
추어탕보다 감질맛이 더 있는데 걸쭉함은 좀 덜한 것 같다.
근데 반찬이 미쳤다!!
아니 탕하나 시켜도 이렇게 반찬이 많이나오다니!
전라도 인심무엇!!
반찬마다 간이세고 자극적이라 밥이 한공기로는 부족하다.
에피타이저 옥수수부터 마지막 보리빵까지! 그리고 백숙다리에 각종 나물과 김치까지 배가 든든해진다.
짱뚱어탕은 갈려있어 짱뚱어의 형체가 안보이는데 전골은 짱뚱어의형태가 보인다고한다!!
#짱뚱어탕
도슐랭가이드
짱뚱어탕(11000)원 짜리 두개를 시켰을 뿐인데, 반찬 18가지가 나오면, 밥먹기전에 배불러요. 장어뼈. 밴뎅이젓갈, 토란대, 갓김치, 해초, 감자조림 등. 찐옥수수도 맛있었구요. 짱뚱어탕 좋았습니다. 빼액빽하게 갈렸어요. 아 힘나네요. 힘나요.
김재현
대대선창집인데 반찬깔끔하고 가격은 4명기준 짱뚱어탕 4만원이면적당하고좋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