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블링 앱으로
더 자세한 정보 확인하기

테이블링 로고
매장 사진 1
서울 중랑구

테이블링 - 가나 점보 돈가스

가나 점보 돈가스

3.7
(리뷰 6개)
위치서울 중랑구
영업중오늘 09:00 ~ 21:30
  • 메뉴
  • 리뷰 6
영업정보

영업시간 안내

요일09:00 - 21:30
요일09:00 - 21:30
요일09:00 - 21:30
요일09:00 - 21:30
요일09:00 - 21:30
요일09:00 - 21:30
요일휴무
운영시간
오늘
09:00 ~ 21:30
브레이크 타임
-
정기 휴무일
  • 매주 일요일
전화번호
02-435-8587
위치정보
지도 로딩중...

서울 중랑구 용마산로94가길 24

매장 Pick
  • 일식
  • 돈까스
  • 치즈돈까스
  • 치킨까스
  • 새우볶음밥
  • 아침식사
  • 포장
  • 배달
  • 점심식사
  • 저녁식사
테이블링 리뷰
뽈레뽈레 리뷰

전체 평점

전체 평점

3.7

  • 추천
    22%
  • 좋음
    67%
  • 보통
    0%
  • 별로
    11%
리뷰 서비스 뽈레를 통해 수집된 리뷰입니다
리뷰 6
전체보기arrow right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맛있으면 말하는 짐승구분점
    10살부터 갔으니 거진 20년을 넘게 먹었는데 최근에 사장님이 너무 불친절해짐. 새로뽑은 직원아줌마는 반말이 기본이고 일하기 싫은티를 팍팍내는데 밥맛 다떨어지고 배짱장사하나 싶음. 맛은 그냥저냥이라 1개반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로한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리뷰 이미지 4
    리뷰 이미지 5
    #. 추억의 맛. 오늘 트레킹의 마지막 코스. 아차-용마-망우산 트레킹 코스를 짜다가 마지막은 가나점보돈까스로 옛날에 먹었던 고구마치즈돈까스가 종종 생각났었는데 그때 먹었던 고치돈과 비슷한 느낌의 추억의 맛이었음 어묵국물(?)은 밍밍했으나 돈까스 먹으며 중간중간 입안을 정리해주기 괜찮았음 무채는 생각보다 초맛이 강했음. 치킨무를 먹는 듯한 느낌이었는데 초맛을 싫어하거나 신맛을 즐기지 않는다면 넘 강하다고 느낄 수 있을 것 같았음 돈까스는 옛날 돈까스답게 칼질을 쎄게하지 않아도 서걱서걱 잘 썰렸고 안에 달달 고구마무스와 녹은 치즈는... 역시 고치돈의 맛이었음!! 가격도 저렴 날씨도 좋고 춥지도 덥지도 않고 봄꽃은 만개하고 넘 즐거운 트레킹이었는데 트레킹 후 마무리로 먹고 싶었던걸 먹으니 더더 즐거웠음 소소한 재미 소소한 행복이었음!!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임슐랭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돈가스 맛있ㄷㅏ 오랜만에 맛난 돈가스 ㅠㅠㅠ 치즈도 맛있도 돈까스 소스도 굳굳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홀릭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리뷰 이미지 4
    리뷰 이미지 5
    리뷰 이미지 6
    서일대 근처에서 꽤 유명하다는 곳이 있어서...배가 부른 상태에서도 궁금증을 풀기 위해 방문한 "가나 점보 돈까스" 매장 입구는 작아보였는데...내부는 생각보다 넓었구요~ 분위기는 약간 호프집 느낌도 나면서 분식집 느낌도 나더군요^^; 볶음밥이나 덮밥종류도 많이 판매되고 있다는데...저는 점보돈까스와 치즈돈까스를 주문해서 맛보았어요. 우선 돈까스 공통으로 은은한 브라운소스의 비주얼이였고~ 점보돈까스와 치즈돈까스는 당연 고기의 두깨부터 약간의 차이가 있었습니다. 점보는 얇은고기 2~3겹의 느낌~ 치돈은 치즈와 얇은고기가 위아래로 들어가 있는 느낌!! 무엇보다 먹으면서 계속 드는 기분은...부드럽다는 점!!! 고기가 씹는식감도 살아있으면서도 부드럽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튀김옷도 많이 두껍지않으면서...바삭해서 좋았구요^^ 소스도 있고해서 살짝 간이 있다보니 밥과 함께 먹는게 좋은데...배가 불러서 돈까스 위주로만 먹다보니 살짝 짭조름함이 있더군요. 그래도 배가 부른상태에서 이정도의 맛을 느낄 수 있는 돈까스라면 재방문도 가능한 곳이라 생각합니다^^ 다음에는 배가 고플때 방문해봐야 겠어요!! 어찌되었건 전체적으로 괜찮다 이상은 되는듯합니다.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프리즘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리뷰 이미지 4
    언제 먹어도 맛있는 치돈♡_♡ 점심시간에 조금이라도 늦게 가면 웨이팅만 19002827시간 해야된다. 늘 치돈만 먹어서 몰랐는데 친구 왈 밥 종류도 맛있다고!
📍 아직 테이블링에 입점된 식당이 아니에요!
top100instag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