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삼이형님
서울대 학생회관 2층 구석인가에 위치해 있으며 카페음료와 토스트/샌드위치/핫도그 같은 간단한 식사를 판매한다. 테이크아웃만 가능
라운지볼은 속을 둥글게 만들어 더 많은 부재료가 들어가게 한 토스트 같은 것으로 ufo버거랑 조금 유사하다고 볼 수 있다. 안에 고구마/단호박/감자/푸실리/참치/닭가슴살 중 2-3가지 재료를 고를 수 있으며 기본적으로 계란후라이가 들어가서 꽤 든든하게 먹을 수 있다. 중독성있는 맛도리 소스도 들어가는데 뭔 맛인지 기억이 안남. 아메리카노랑 세트로 해서 6400원인가에 먹음. 감자 선택시 감자마요 느낌의 샐러드가 들어가고 단호박도 으깬 단호박 샐러드가 들어감.
안에 밥이 들어가는 라이스볼도 있다고 함.
김화니
돈아끼려 천원밥 먹으려 했는데 코로나도 끝나고 개강해서 사람 바글바글..
오히려 좋아 2층 토스트집으로!
오늘 이곳의 이름을 처음 알았다.
갈 때마다 “저 안에 만들어놓으신 랩 하나 주세요” 이렇게 주문했었는데,
오늘 드디어 그 랩의 이름도 알았다.
어.. 근데 생각이 안나네. 치킨 어쩌구임. (메뉴판 참고하세요)
늘 먹던 2200원짜리가 더 맛있다. 오늘은 호밀로된 랩 2000원짜리도 있다고 해서 그걸로 도전해봤다. 그것도 굿!
속재료, 랩의 재질(얇은 또띠아와 깻잎), 살짝 매콤한 소스.. 2200원짜리 랩이 젤 맛있음!!
토스트에도 도전. 사과쨈 추가하면 되게 맛있는데, 소스를 잼으로 대체하는 게 아니라 추가되는 거라서 토스트의 매운 소스와 함께 먹게 됨.
유교걸
치킨볼 고구마 3300원
닭가슴살이랑 계란후라이, 지단 칠리소스 야채 들어있어요
인쇄 맡기고 치킨볼 먹으면서 기다리면 딱 시간이 되는군요
학식 질릴 때…맛있어요~
럄
딸기잼 햄치즈계란토스트 걍 이삭먹을게.. 그치만 학식보다는 나음
다쟈
서울대 학관라운지에서 제일 명물은 라운지볼이에요. 쉽게 말해 식빵 두개를 겹쳐놓고 그 사이에 야채랑 고구마 감자 칠리 등을 넣어서 만드는 그릴드 샌드위치에요. 치킨볼은 3000원이고 닭이 들어갑니다. 고구마 감자 칠리 단호박 중 고를 수 있는데 전 감자 칠리로 골랐고 역시 맛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