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춘삼이형님 
 
- 서울대 학생회관 2층 구석인가에 위치해 있으며 카페음료와 토스트/샌드위치/핫도그 같은 간단한 식사를 판매한다. 테이크아웃만 가능
라운지볼은 속을 둥글게 만들어 더 많은 부재료가 들어가게 한 토스트 같은 것으로 ufo버거랑 조금 유사하다고 볼 수 있다. 안에 고구마/단호박/감자/푸실리/참치/닭가슴살 중 2-3가지 재료를 고를 수 있으며 기본적으로 계란후라이가 들어가서 꽤 든든하게 먹을 수 있다. 중독성있는 맛도리 소스도 들어가는데 뭔 맛인지 기억이 안남. 아메리카노랑 세트로 해서 6400원인가에 먹음. 감자 선택시 감자마요 느낌의 샐러드가 들어가고 단호박도 으깬 단호박 샐러드가 들어감. 
안에 밥이 들어가는 라이스볼도 있다고 함. 
- 김화니 
 
- 돈아끼려 천원밥 먹으려 했는데 코로나도 끝나고 개강해서 사람 바글바글.. 
오히려 좋아 2층 토스트집으로! 
오늘 이곳의 이름을 처음 알았다. 
갈 때마다 “저 안에 만들어놓으신 랩 하나 주세요” 이렇게 주문했었는데, 
오늘 드디어 그 랩의 이름도 알았다. 
어.. 근데 생각이 안나네. 치킨 어쩌구임. (메뉴판 참고하세요)
늘 먹던 2200원짜리가 더 맛있다. 오늘은 호밀로된 랩 2000원짜리도 있다고 해서 그걸로 도전해봤다.  그것도 굿!
속재료, 랩의 재질(얇은 또띠아와 깻잎), 살짝 매콤한 소스.. 2200원짜리 랩이 젤 맛있음!! 
토스트에도 도전. 사과쨈 추가하면 되게 맛있는데, 소스를 잼으로 대체하는 게 아니라 추가되는 거라서 토스트의 매운 소스와 함께 먹게 됨. 
- 유교걸 
 
- 치킨볼 고구마 3300원
닭가슴살이랑 계란후라이, 지단 칠리소스 야채 들어있어요
인쇄 맡기고 치킨볼 먹으면서 기다리면 딱 시간이 되는군요
학식 질릴 때…맛있어요~ 
- 럄 
 
- 딸기잼 햄치즈계란토스트 걍 이삭먹을게.. 그치만 학식보다는 나음 
- 다쟈 
 
- 서울대 학관라운지에서 제일 명물은 라운지볼이에요. 쉽게 말해 식빵 두개를 겹쳐놓고 그 사이에 야채랑 고구마 감자 칠리 등을 넣어서 만드는 그릴드 샌드위치에요. 치킨볼은 3000원이고 닭이 들어갑니다. 고구마 감자 칠리 단호박 중 고를 수 있는데 전 감자 칠리로 골랐고 역시 맛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