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에 방문했어요 네이버로 예약하고 갔더니 정식 먹는 걸로 생각하셔서 그릇이랑 김을 준비해놓으셨더라고요
식사는 원래 저녁에 안 된다고 하시는데 방문했다고 해주시긴 했어요..! 그래서 뭔가 주문 받으시는 분이 태도가 확 달라지시더라고요 네이버 지도 앱에서는 저녁은 식사가 안된다는 정보가 나와있지 않아서 모르고 방문했어요
회덮밥 양많고 회 두꺼워서 좋았지만 재방문은 안 할 것 같아요..!
프로호응러
참치집이지만 회덮밥과 연어덮밥 알밥 등 점심에 먹기 좋은 메뉴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점심엔 미리 예약 안 하면 자리잡기 힘들다고 한다. 다음엔 알밥 먹어봐야지!!
김구망
진짜 존맛탱…. 커서 가끔 남길 때도 있어요. 남긴 건 집에 가서 자려고 누우면 생각나요. 아주 실하고 맛납니다. 싸구려 초밥이 아니라 아주 고급지고 맛있고 배부른 초밥. 갈 때마다 만족도 아주 높은 곳!!
석유
나나마구로 (교대역)
딱 봤을 때 푸짐하게 느껴지는 점이 마음에 들었어요. 덮밥류 가성비가 주변에서 최고라고 느껴졌습니다. 다른 지도 어플 후기에서 싼 부위를 주로 주는 거 같다는 말이 있는데 저는 잘 몰라서... 어쨌건 든든하고 맛있게(양만 든든한 게 아니라 맛도 있습니다) 만족할만한 곳이었습니다.
저녁에는 단체손님들이 있어서 1인석에서 메뉴를 주문하는데 조금 눈치 보이긴 하더라고요(따로 눈치를 주거나 하시진 않음). 신경 쓰이시는 분들은 점심 방문을 추천합니다.
화려한아기사슴
근처에서 회덮밥 먹기에 제일 깔끔하니 좋습니다. 그래서 점심식사로 회덮밥이나 알밥, 우동정식 같은 류를 몇번 먹었는데, 오늘은 정식을 먹었습니다.
초밥정식이라고 생각하면서 주문했는데, 참치정식이네요.. 좀 의아하긴 했는데, 남자 셋의 일행은 그냥 먹습니다.
먼저 참치회가 나오고, 1인당 스시 몇피스가 나오고, 튀김 몇조각, 그리고 간단하게 알밥과 미역국, 생선구이가 나오는 코스였습니다.
참치는 퀄리티가 나쁘지 않았습니다. 며칠 전에 다른 곳에서 참치회를 먹고 실망한 적이 있었는데, 오늘은 성공입니다.
다만, 김은 좀 별로였어요. 김은 조미상태, 식감 다 별로였습니다. 김은 교체하면 좋을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