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따미
백반집 기본적으로 사랑하는 사람인데 전라도의 백반집? 당연히 맛있지… 사람 진짜 끊임없이 오는데 거의 패스트 푸드처럼 나와서 회전율 빠르다. 반찬은 조기 빼고 다 리필 가능했던듯… 김치가 진짜 맛있어ㅛ음 전라도는 김치가 왤케 다 맛있냐…
순두부찌개
백반 2인
인당 1만원인데 반찬이 (국 포함) 20가지나 나온다! 여러 나물류와 닭장조림, 굴비구이, 양념게장, 전, 김치류가 하나같이 다 맛있어서, 배불러서 더 먹지 못하는게 너무 억울했다. 반찬류는 생선, 전 같은걸 제외하고 리필이 가능해서 맘같아선 더 먹는건데 그러지 못해 아쉬웠다.
전체적으로 간이 약간 있는 편인데도 반찬 하나하나 맛이 잘 살아있고, 재료들이 다 신선하고, 자극적이지 않아 좋았다.
제육, 낙지볶음, 홍어무침 등 추가메뉴도 주문 가능한데 기본 반찬도 많아서 추가할 생각은 하지도 못했다. 추가메뉴도 얼마나 맛있을지 궁금함.
딱 내가 바라던 정석적인 백반집. 이 근처에 사는/일하는 사람들이 부러워질 정도다. 광주에 가게되면 무조건 가야할 집.
이원빈
1997년도 부터 영업
20첩의 반찬이 나올 정도로 현지인 맛집.
반찬이 하나하나 맛이 좋다. 전이랑 굴비빼고는 전부 리필도 되고 너무 맛있게 먹어 저녁까지 배가 안꺼짐..
재사용도 안한다고 다짐하는글도 믿음이 가고
1인 혼밥이 된다는게 정말 인심이 좋은 것 같다.
홍어무침도 따로 시켰는데 오우 양념이 맛있어서
무등산막걸리랑 최고 조합!
임깩수
1인 가능 백반이라는 점에서 이미 좋음 얻고 가는 것,,, 그런데 친절하시고 맛있고ㅎㅎ 거기다가 만천원이라는 말도 안되는 가격까지,,!!
전이랑 조기는 바로바로 구워주시는지 아주 따끈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나온 반찬들이 다 맛있어!! (가지나물마저도!!) 저는 밥보다 반찬을 많이 먹는 타입이라 너무 좋았어요.
그런데 사람을 무서워하지 않는 날벌레가 자꾸 내 반찬을 공격함🤬🤬 그래서 못 먹은 것들이 몇 개 있었음. 그리고 그릇에 날벌레 시체가 하나 있었어서,,, 딱 이 것만 제외하면 완전 추천입니다!!!!
해순
광주에서 전라도 백반을 드시고 싶다면 오세요
현지인 맛집입니다 점심시간에 사람 많아요
굴비랑 전 빼고는 반찬 무한 리필
집밥먹는 것 같고 너무 조아하는 곳 입니다
1인 만원인데 4인은 3만5처넌
사장님 남는 게 있으신지…?
배고프신 분들은 제육볶음 추가해서 드세요 맛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