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칭 미식가
유니짜장, 황두면, 찹쌀탕수육.
인천에 중국집 맛집이 많아 기대했던, 그 정도 기대를 채우는 맛.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짜장면 맛에 퀄이 더 좋은 맛. 황두면을 처음 먹어봤는데, 묘하게 중독성 있는 맛이 다음에 방문한다면 한번 더 먹어보고 싶다.
끈
🥢 중화루
• 재방문 의사 : 있음
• 주차장 : 있음
• 실내 : 사진 참고
오래된 맛집이라고 해서 방문. 메뉴에 고기 튀김 있길래 이거 무조건 맛있을 거 같아서 주문했다. 개인적으로 탕수육, 꿔바로우보다 고기튀김을 좋아하는데 고기튀김 파는 데가 많지도 않고, 보통 한국인은 소스 맛으로 먹기 때문에 맛없다고 할까봐 고기 튀김 먹자고 잘 못 하는데….. 역시 여기는 맛있었다!
고기튀김 잡내 안 나고 맛이었음. 나중에 남은 거 포장해서 에어프라이어에 데워먹을 때도 잡내 안 남. 후추 간 된 고기튀김을 간장&고추가루에 찍어먹거나 샐러드랑 같이 먹으면 바로 이거지하는 맛ㅋㅋㅋ 일행은 일본에서 먹었던 진짜 맛있는 가라아게 먹는 느낌이라고 했다. 마파두부덮밥도 꽤나 맛있었다. 당연히 급식의 그 맛 아니고 진짜 그 마파두부 맛ㅋㅋㅋ 다음엔 면 먹어보고 싶다.
백숑섕
접객이 아쉽습니다.
큰 식당인데 비해 음식나오는속도도 느린느낌입니디.
음식이 뛰어닌 느낌도 들지 않습니다.
XD
🥹🥹🥹
아니 바빴서 못갔던 동안 갈비짬뽕이 사라짐… ㅠㅜㅜㅜ
사진은 없지만 역시 올드스쿨의 탕수육이 좋다…
뭔가 내가 나이를 먹을건지 요즘 음식이 다 간이 쎈건지 여기가 변한건지 전체적으로 요리들이 다 슴슴함…
중국냉면도 간만에 먹으니까 맛있어 하지만 이날 베스트는 탕수육..
짹과콩나물
하오츠~~ 짱
마파두부덮밥은 마라향이 나서 맛있었고 부라마는 매운맛 전혀 없는 하얀 짬뽕이었다. 해물이 많아서 조았슴
사진은 안 찍었는데 삼선짜장이 진짜 맛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