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 롯백 팝업)
튀김&찐만두 둘 다 안매운걸로 골랐구요
처음에는 이게? 서울상경 팝업급?
싶었는데 먹을 수록 한 개 더.. 하게 되는 매력이 있네요
전체적으로 재료를 너무 조사넣지 않아서
씹는 맛이 있고 두부&김치 소가 맘에 들었습니다
튀김은 너무 식어있었지만 만두피가 맛있어서
그럭저럭 괜찮았고 찐만두는 꽤 좋았어요
그렇다고 소오름! 할 정도의 미친맛은 아니니
너무 기대하진 마시구요 ㅋㅋ
맛집개척자
청주에서 미친만두로 방송에 몇번 나와서 유명해 진 식당입니다. 이 집은 본래 청주 외곽의 오래된 아파트 상가 작은 집에서 장사를 하셨는데 방송이후 꽤 넓게 건물을 만들어 이전하셨더군요. 만두가 주력이다보니 다양한 만두를 판매하는데 모두 속은 꽉차있습니다. 이 집의 유명한 미친만두는 만두피색이 주황색이 아니고 흰색인데 속이 빨갛습니다. 매운거 꽤나 먹는다는 저도 한입 먹으면 바로 땀이 나는 등의 반응이 옵니다. 어지간히 매운거 좋아하지 않으면 저는 추천드리지 않겠습니다. 어찌됐든 이 집은 이 독특한 만두로 유명새를 탄만큼 대표메뉴이긴 하기에 모듬으로 시키면 한개가 나오니 맛이나 보시면 될듯합니다. 만두집인만큼 만두는 맛이 괜찮습니다. 속도 가득차서 5개가 1인분인데 이 정도면 꽤 든든합니다. 독특한 만두집이며, 택배도 되니 한번 맛보고 싶으신분들은 한번 드셔보셔도 좋을 듯 합니다.^^
한동안 SNS 인증 대란 만두였던 청주 미친만두...사진에 보이는 제일 미친 것 같은 색깔은 오히려 그냥 매운만두고 가운데 두 놈만 미친만두다. 얼마나 미쳤냐면 먹는 순간 식도와 위장까지 경련을 일으키며 미친놈아 이런 걸 집어넣으면 어떡하냐!!라고 비명을 지르는 미친 맛.
매운맛과 고기맛은 얇은 피를 좋아한다면 소가 가득해서 상대적으로 고기 속이 많이 느껴지므로 추천! 너무 얇아서 굳이 따지자면 nm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