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노류신
서래마을의 도우룸이 이사를 했읍니다. 광화문을 차경한 이 멋진 공간. 담백한 음식과 기분 좋은 서비스까지. 파스타의 대중적인 기준이 올라간 만큼 더 감각적인 도우룸의 파스타를 기대합니다.
4n4l k1n9
가격이 예전에 비해 안 오르고 비슷해서 이젠 좀 납득할만한 수준. 맛은 있는데 와! 이 정도는 아니고 걍 적당히 맛있음. 경치는 참 좋음.
임깩수
아쉬워 뭔가가 아쉬워,,, 스테이크를 제외하고 전부 다 미묘한 맛. 스테이크도 눈이 번쩍한 맛은 아니고 다른 것들에 비하면 괜찮은 정도🤔🤔 그치만 오랜만에 칭구랑 같이 먹으니까 너무 신났잖아~~
최민규
먹물 카펠리니 28,000 파스타 런치 코스 45,000 - 프로슈토&브리치즈, 감자뇨끼, 커피 토요일 12시에 예약하고 방문했어요. 대표메뉴인 파스타 2종으로 주문해서 먹었어요. 식전빵을 따듯하게 데펴주는데 요게 가장 맛있었고 생면파스타는 두번째 먹어보는데 역시 식감이 좋지만은 않은거 같아요. 파스타와 소면의 중간식감 느낌이에요. 뇨끼는 쫀득하고 소스는 맛있지만 요 형태의 파스타(?) 보다는 기다란 면이 잘 맞는거 같아요. 저는 재방문 의사는 없습니다..
RO
기념일에 방문한 서래마을 도우룸 - 모든 메뉴 전체적으로 괜찮다. 디너에 사람 많지 않아서 좋았음. 동행인이 해산물을 못먹어서 아쉬웠지만.. 시저 샐러드와 감자 뇨끼 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