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콤달콤
에이뿔램이 군자로 이사를 왔네요. 사장님도 그대로시고 맛도 그대로예요.
쭈야쭈라구
원래 가려던 곳 문 닫아서 아무데나 들어갔는데 생각보다 너무 맛있잖아요..? 사진을 더 못 찍은 데 아쉽 ㅠㅠㅠ
새콤달콤
양구이도 맛있지만 양탕이 맛있네요.
사과맛다시
- 일반 고깃집처럼 생겨서 큰 기대없이 갔는데 생각보다 맛있어서 리뷰씁니다! 이 근방에서 양고기를 찾는다면 추천. - 프렌치랙, 숄더랙 (32.0) 1인 2인분은 먹어야 좀 먹었다 할 양 정도?! 프렌치랙은 향이 옅고 부드럽고, 숄더랙은 쫄깃하면서 좀 더 양고기 향이 난다. 개인적으로 양고기맛이 확 나는걸 좋아하긴 한데 하나씩 시켜서 먹으니 딱 좋았다. 양고기 많이 안 좋아한다는 일행도 맛있다고 한걸보니 다같이 먹는 자리에서는 이런 곳이 더 좋을지도... - 직접 구워주시고, 같이 나오는 오크라나 토마토 등 야채도 하나하나 맛있어서 좋았다. - 술을 고른다면 꼭 와인을 추천! 가격대가 좀 다양했는데 12만원쯤 하는 와인이 너무 좋았다. 드라이하면서 존재감있게 무거워서 양고기랑 아주 잘 어울렸음~! 고기 질도 좋은데 어울리는 술과 함께라 더 맛있게 먹음. - 양 볶음밥은 그냥 그래서 추천은 않지만 고기먹고 밥이 땡긴다면 시켜볼만하다.
아지
청담 주민이 소개해준 지역 오래된 양갈비, 전골 맛집 이 집의 킥은 전골. 전골입니다 !!! 전골만 따로 시킬 순 없어서, 양갈비 먹고 전골을 먹어야 하는데, 전골이 거의 메인급으로 맛있었다 ! 들깨가루 듬뿍 들어가고 양고기 잡내는 1도 나지 않는데 구수하고 찐득한 맛이었다. 이렇게 맛있는 전골을 따로 팔지 않다니 ! 양갈비도 괜찮았지만, 전골에 압도당한 날 :) 재방문 200% 예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