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EO
무난한 맛… 아니, 그보다 조금 아래? 얼큰칼국수는 잘 모르겠지만, 정말 잘 끓인 해물칼국수는 깔끔하고 개운해야 하는 법인데, 조미 김가루를 뿌려버리면서 그 맛을 망쳐버렸다. 김가루야 어디에 넣어도 맛있긴 하지만, 개운한 맛을 다 없애버린다.
전은 재료는 많이 들어 있었지만, 바삭함 없이 제대로 부치지 못한 맛이었다. 어차피 재방문은 못 하겠지만, 할 수 있다 해도 안 했을 것 같다.
그래도 아주머니들이 너무 정겹고 친절하셔서 0.5점 추가함….😅
스누피40
심하게 맛있는 곳입니다. 아들이 안먹는 음식들이 많은데, 미역은 잘 먹어서 얼큰한 메뉴에는 미역이 들어있어서 잘먹어서 좋았습니다. 저녁까지 입에서 오만둥이 향이 나서 좋았습니다. 기본 반찬으로 깍두기 두개만 있는것은 조금 정 떨어지더라구요.
먹신
일단 내가 먹어본 끓여서 먹는 칼국수 중 제일 맛난 건 팔당원조칼제비
끓이면 끓일수록 깊은 맛이 나는 육수
면도 일반 면이 아닌 굵고, 직접 면을 뽑는듯
칼국수 메뉴도 다양해서 좋음
찐추천
미식가
하남에 들리면 항상 가는 맛집입니다 ㅎㅎㅎ 주차 공간도 충분하고, 웨이팅 줄은 금방 금방 빠집니다. 얼큰칼제비를 주로 먹는 편인데, 먹을 때마다 감탄스럽네요 🥹🥹 면과 수제비는 쫄깃하구 국물는 칼칼한게 정말 일품입니다 👍👍👍 수제비와 면을 다 먹고나면 죽 먹을 수 있는데, 안먹으면 후회합니다... 사이드로 고기/김치 만두 함께 먹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모아
내 오랜 단골집..❤️ 존맛탱 내 숙취 구원자! 여기 장사 접으면 가게 앞에서 울면서 일인시위할거에요!!!! 안망하게 제발 다같이 가주세요..
사진은 일반 얼큰칼제비지만, 오만둥이 칼제비가 레전드로 맛있으니까 꼭 먹길바랍니다. 시원해서 속이 막 풀림… 감기기운 막 없어짐… 김치도 존맛임… 다른곳 가면 이맛이 안나…
나는 김치전을 좋아하는데 가족은 감자전을 더 좋아함 감자전은 찐 시골 감자전 느낌!! 저녁에 여기서 파는 오징어볶음도 맛있는데, 먹느라 바빠서 매번 사진은 없어요ㅋㅋㅋㅋ^^
여튼 넘넘 맛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