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쓰순대[미순이]
우장산역 타르데마
옛날엔 식빵맛집이였는데
이제 주메뉴가 소금빵으로 바뀐듯
내발산초 바로 앞에 있어
어머니들 좋아할 듯 ㅎㅎ
직원분들도 엄청 친절하시다
이동네 올 때마다 소금빵 사는듯...
소금빵 바닥만 조금 바삭하고
대부분 말랑한 스타일이다...말랑 소금빵파는 좋아할듯
바삭한거 좋아하는분들은 불호 예상..
최근에 나온 츄러스도 맛있음
가격도 다른 빵집에 비해 저렴함
미따미
이전부터 인터넷으로 간간히 주문해 먹던 집이긴 한데 본점은 처음 가봄; 소금빵이 유명하지만 식빵류가 훨씬 더 맛있다. (소금빵은 솔직히 맛있는지 모르갰음)
여기 슈톨렌도 먹어본 적 있는데, 꽤 괜찮았던 기억이… 매장 방문은 처음인데 생각보다 너무 작아서 놀랐고, 살갑게 맞이해주셔서 기분이 좋았음.
이나가
2. 거의 소금빵 원툴이라서 소금빵으로 유명해진 빵집인가 했는데 리뷰 보니 그건 또 아닌거 같네요.
소금빵만 9종류를 판매중인데 매대는 3/4정도가 소금빵이었고. 이 날만 그랬던건가.
크루아상소금빵 하나 사서 먹었는데 짠맛나는 크루아상. 넹.
발가락
첨엔 이게 ... 그렇게 인기가 많다고?라고 생각했었는데 이상하게 술술 들어가고 금방 먹음... 결국 재방문해서 부시맨 소금빵 샀는데.. 너무너무 맛있음! 안에 버터가 발려 있는데 그게 중독성 에바임... 큰 소금빵을 세 개 단위로만 파는데 안이 비어 있어서 뭐 그럭저럭 혼자서도 먹을만함... 귀찮아서 그냥 먹었는데 데워먹으면 진짜 맛있을 것 같아요. 집 근처라면 빵 도장깨기를 하고 싶습니다..
babyhan
토요일에 예약주문하고 먹어본 것 : 감태소금빵, 마약소금빵, 고양이, 대파빵
감태소금빵 사자마자 먹었을때 진짜 너무 맛있어서 😮😮됨 완전 부드럽고 고소함..근데! 시간이 좀 지나고 먹으니까 감태맛이 비릿하게 올라와서 놀랄만큼 별로됨 ㅠ 두 종류 소금빵 모두 버터?같은 속이 들어있는데 그게 고소하고 완전 킥임 3개 6500원 좀 비싸긴한듯
고양이랑 대파빵은.. 내가 너무 싫어하는 종류의 야채+소시지 빵이었음ㅠ 젤 유명한 치토스 주문누락되서 픽업못했는데 오히려 다행인듯ㅋㅋ
빵종류가 워낙 많아서 재방문의사 있는데 그땐 소금빵과.. 플레인 식빵종류를 고를거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