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려한아기사슴
샌드위치를 먹었는데, 맛있다고 할 수 있어요. 맛없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가격까지 생각하면 다른 사람에게 자신있게 추천하기는 어려울 것 같아요.
주말에 동네산책하다 점심 간단히 먹는 곳으로는 좋습니다!
조오리
멋진 토요일을 보내고 싶다는 생각이 들 때, 높은 확률로 우선순위에 두는 곳. 일주일 중 단 하루만 즐길 수 있는 특별한 토요 브런치 메뉴가 있거든요.
이날은 페타치즈 수박 샐러드, 브라운 치즈 토스트의 날. 샐러드는 각 재료의 맛을 잘 살린 메뉴였어요. 프레시한 딜 풍미도 참 어울렸고요. 내부가 좁고 테이블이 작아 오래 머물기 편한 공간은 아니라는 점이 아쉬웠던 포인트.
#조오리_카페
한퓽
옥수) 언덕배기에 있는 작은 가게,,, 상호명이 참 어울리는 장소에요 올해 첫 수박을 샐러드로 먹었네요 페타치즈 수박샐러드 귀여운 맛이었는데 음료는 제가 안어울리는걸로 고른 죄가 컸습니다 ,,,
핀
제철과일토스트가 진짜 맛있다! 빵이 두껍고 바삭바삭해서 식감 짱 조음. 무화과랑 복숭아가 의외로 궁합이 괜찮았다. 음료는 오렌지 패션후르츠 어쩌고랑 오미자 어쩌구 시켰는데 진해서 좋긴 했지만 너무 너무 달았음. 특이하게 탄산수를 저렇게 따로 추가적으로 준다. 가게가 작지만 주택가라 사람이 미친듯이 오가는 건 아니어서 여유롭게 있다 일어나도 됐음. 무엇보다 멍님들 둘이 계심 귀여ㅂ다...
K
음료도 샌드위치도 좋음. 신선한 재료가 가득가득. 올때마다 즐겁고 편안한 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