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두부찌개
오꼬노미야끼, 오징어 매운 떡볶이
오꼬노미야끼는 좀 느끼했고 오징어 매운 떡볶이는 그냥 오징어볶음에 떡과 우동사리를 넣은듯한 맛이었다. 나쁘진 않았으나 좀 기대가 컸던걸로.
비버
히로시마풍 오꼬노미야끼가 맛있었어요. 지인들은 육전도 진짜 맛있다 하던데 저는 잘...? 닭똥집튀김은 비추ㅠ 의외로 가리비나 연어회처럼 해산물 들어간 메뉴가 인기인 것 같더라고요. 다음 방문 때 먹어봐야겠어요🤧 이 근방에서 가장 안주가 맛있는 술집이라고 해서 기대했는데, 가장 퀄리티 있는 건 맞지만 오직 이 동네 한정이었던 것으로...
erasmus
아래에 춘삼이 성님이 훌륭한 리뷰 남겨주셨지만, 나도 한 두 마디 정도 보태자면.
2023년 아직 반도 안 지나갔지만, 벌써 정해진
것이 있다. 바로 2023 올해의 오꼬노미야끼 상은, 여기 술집의 오꼬노미야끼라는 사실이다.
간만에 분위기도 너무 좋고 안주도 훌륭한 멋진 술집을 만나서 기분이 좋았다. 왜 여기가 동네 주민 분들, 경희대 분들에게 그토록 사랑 받는지 잘 알 것 같다.
춘삼이형님
술집가서 안주 맛있는거 처음인듯
1. 마시멜로아이스크림. 속에 아이스크림이 있고 그걸 마시멜로로 감싸서 설탕코팅후 토치로 구운건가? 달고나향+바삭+쫄깃+아이스크림의 달달차가움으로 마무리됨. 가서 술한잔에 아이스크림만 먹고싶다
2. 얼그레이하이볼 향긋 달달 추천
3. 오꼬노미야끼랑 조개탕 맛이 다 진하고 맛있었음. 맛이나 부재료는 정확히 기억 안남
술에 취한 사람들도 맛있다고 느낄 수 있게 맛이 다 강한 듯. 그것이 맛있다..
사족) 요새 술 안먹은지 오래되었는데 다시 술의 즐거움을 알아버린 것 같다 ...
당케쉔
7080느낌! 반짝이는 알전구와 간간이 음질이 안 좋아 끊어지는 김광석의 노래가 배경으로 깔리는 레트로 느낌의 식당이었다. 이전 리뷰들을 보고 새우회가 엄청 궁금했는데 안타깝게도 내가 간 날은 간장해우랑 홍새우튀김말고는 새우 요리가 없었다. 추천메뉴는 가리비구이랑 문어 숙회가 있었다. 가리비구이랑 간장새우에 계란밥, 육전 시키고 어묵탕 추가. 뭐하나 빠지는 요리 없이 다 괜찮았다. 7시즈음 넘어서니 가게가 꽉차서 추가로 시키는 요리들이 늦게 나온 점이 살짝 아쉽다. 대단히 인상깊은 요리는 따로 없었지만 전반적으로 다 괜찮게 먹을 수 있는 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