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블링 앱으로
더 자세한 정보 확인하기

테이블링 로고
매장 사진 1
서울 성동구

테이블링 - 베통 성수

베통 성수

3.8
(리뷰 66개)
위치서울 성동구
영업중오늘 09:00 ~ 18:30
  • 메뉴
  • 리뷰 66
영업정보

영업시간 안내

요일09:00 - 18:30
요일09:00 - 18:30
요일09:00 - 18:30
요일09:00 - 18:30
요일09:00 - 18:30
요일09:00 - 18:30
요일09:00 - 18:30
운영시간
오늘
09:00 ~ 18:30
브레이크 타임
-
정기 휴무일
-
전화번호
02-499-1112
위치정보
지도 로딩중...

서울 성동구 연무장7가길 8

매장 Pick
  • 베이커리카페
  • 커피
  • 소금빵
  • 디저트
  • 카페
  • 베이커리
  • 브라우니
  • 아침식사
  • 주차불가
  • 연중무휴
  • 포장
  • 점심식사
테이블링 리뷰
뽈레뽈레 리뷰

전체 평점

전체 평점

3.8

  • 추천
    33%
  • 좋음
    45%
  • 보통
    8%
  • 별로
    11%
리뷰 서비스 뽈레를 통해 수집된 리뷰입니다
리뷰 66
전체보기arrow right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im_cherryn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리뷰 이미지 4
    리뷰 이미지 5
    리뷰 이미지 6
    리뷰 이미지 7
    리뷰 이미지 8
    리뷰 이미지 9
    리뷰 이미지 10
    리뷰 이미지 11
    #성수 체리평가 : 🍒🍒🍒🍒🍒 📝 Blog : https://m.blog.naver.com/chae_zlul/224275371408 📍 Location 성수에 위치한 소금빵 전문 베이커리예요 🙂 매장 앞 대형 소금빵 모형이 있어서 찾기 어렵지 않아요 👀 2층과 3층에 넓은 좌석이 마련되어 있어 여유롭게 먹고 갈 수 있어요 11시 반에도 웨이팅이 시작될 정도로 인기가 많으니 일찍 방문 추천해요 ⏰ - 🥐 What we had - 기본 소금빵 - 트러플 소금빵 - 시금치 소금빵 기본 소금빵이 압도적으로 넘사벽이에요 😳 담백하고 고소한 맛이 지금까지 먹어본 소금빵 중 탑급이었어요 🏆 트러플 소금빵은 트러플 향 가득한 크림이 들어있고, 시금치 소금빵도 크림이 한가득이라 특이한 매력이 있어요 - 💬 Vibe 프랑스 주방을 옮겨놓은 듯한 감성 있는 인테리어가 인상적이에요 작은 요소 하나하나까지 디테일하게 꾸며져 있어서 구경하는 재미가 있어요 👍 계산대 옆 베통 굿즈도 판매 중이에요 (가격은 귀엽지 않음 ㅎㅎ 😂) - 💭 Point - 웨이팅 필수, 오픈 시간 맞춰 방문 추천 ⏰ - 기본 소금빵이 진짜 인생 탑급 🥐🏆 - 크림 소금빵보다 기본 소금빵 강력 추천 - 2~3층 좌석 여유 있는 편 - 소금빵 맛집 순위 1위 바꿔버린 곳 😳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지이지구분점
    리뷰 이미지
    맛은 있다. 사람이 정말 많네요… 평일 15시 즈음 방문해서인지 30분 정도 대기했습니다. 블루베리 소금빵 맛은 좋으나 이렇게 줄 서서 먹을 정도인지는 모르겠어요. 마케팅을 잘 하신 듯해요.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면발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신강은 어느 시간대고 상관 없이 항상 줄이 살벌하던데, 월요일 낮 기준 오히려 성수가 구매하기 편하네요?? 어제만 그랬던건지… (동행인 말에 의하면 하우스오브 신세계는 한가하대요) 매장 이용은 만석이었고, 선택부터 결제와 포장까지 10분컷이었습니다. 시그니처 형태의 그 소금빵만 몇 가지 맛을 더해 판매하고 다른 빵은 아예 취급 않는 소신이 멋져 보였어요. 하루 지나고 나서 먹었는데도 빵은 정말 맛있었습니다. 제과제빵 원재료값 무한상승으로 요즘 버터리한 풍미가 잘 느껴지는 빵을 적당한 가격대로 사기도 어려운 세상이 됐는데, 베통을 먹어보니 왜 사람들이 줄 서는지 알 것 같았어요. 이래서 잘되는 집은 일단 직접 가봐야 하나보다 싶더라구요.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먹더쿠우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리뷰 이미지 4
    리뷰 이미지 5
    리뷰 이미지 6
    리뷰 이미지 7
    리뷰 이미지 8
    리뷰 이미지 9
    리뷰 이미지 10
    수많츤 줄에 이끌려 방뭍한 베통. 웨이팅 라인이 좌석/테이크아웃 따로 서는데 왠지 테이크아웃 줄이 더 안줄어든다. 테이크아웃 라인이 내부 주문에서 효율적으로 관리가 안되는듯. 직원분들 접객이나 친절도는 좋고, 공간도 나쁘지 않지만.. 빵은 쫌 그랬음. 다들 이야기하듯이 버터풍미가 거의 느껴지지 않고, 빵 아래쪽은 기름기가 끈적히 묻어난다. 조금 바삭 태웠으면 어땃을까..? 이후 다른 리뷰들 보니 자연도 이야기 나오던데 자연도에 1점준 사람으로써 취향인걸까 생각.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병규구분점
    리뷰 이미지
    맛있긴하네요 올해 먹은 소금빵 중 제일이였습니다. 심지어 담날 먹은 것들도 여전히 겉은 바삭하고 속이 촉촉하더라구요. 추천입니다.
📍 아직 테이블링에 입점된 식당이 아니에요!
top100instag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