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블링 앱으로
더 자세한 정보 확인하기

테이블링 로고
매장 사진 1
매장 사진 2
매장 사진 3
매장 사진 4
매장 사진 5
매장 사진 6
매장 사진 7
전남 여수시

테이블링 - 나진국밥

나진국밥

직영점오픈 여수시신월로496-2 061 6444425

3.9
(리뷰 4,821개)
원픽원픽8
위치전남 여수시
영업 종료

원격줄서기

현장대기

공지사항

전체보기arrow right
공지사항
직영점오픈~ 나진국밥 신월직영점 여수시 신월동 496-2 061 644 4425 오픈 오전10~20시 브레이크타임 오후3시~5시 본점 직영점 모두 테이블링쓰고 있으니 확인하시고 이...
대기 정보
대기대기 없음
clock
원격줄서기 시간:
오늘 09:00 ~ 14:00
arrow
  • 대기신청
    원격줄서기, 현장대기 모두 가능
  • 순서미루기
    가능
  • 대기확정코드
    미사용
요일별 대기시간 통계
요일별 대기시간 통계

대기 시간이 궁금하신가요?
앱에서 요일별 평균 대기시간을 확인해 보세요!

  • 메뉴
  • 리뷰 4,821
영업정보

영업시간 안내

요일09:00 - 14:00
요일09:00 - 14:00
요일09:00 - 14:00
요일09:00 - 14:00
요일09:00 - 14:00
요일09:00 - 14:00
요일09:00 - 14:00
운영시간
오늘
09:00 ~ 14:00
브레이크 타임
-
정기 휴무일
-
전화번호
061-683-4425
위치정보
지도 로딩중...

전남 여수시 화양면 화양로 1391 1층

주차정보
주차 여부
주차 가능
상세 설명
가게앞 마을 주차장
편의시설
  • 단체석 구비단체석 구비
  • 무선 인터넷무선 인터넷
  • 반려동물 입장 가능반려동물 입장 가능
  • 유아 놀이방 시설 구비유아 놀이방 시설 구비
  • 유아용 의자 구비유아용 의자 구비
  • 룸 시설룸 시설
  • 남녀 화장실 구분남녀 화장실 구분
  • 민생소비쿠폰
매장소개
나진국밥
평일 09시~13시
주말및공휴일
09시~14시
매주 화.수 휴무입니다

직영점오픈했습니다^^
여수시 신월로496-2
061 644 4425
오전10시~20시 브레이크타임
3~5시
매주 화요일휴무입니다
많은 이용부탁드립니다
현재 전국 가맹접모집중입니다
가맹문의 010 5449 6212
매장 Pick
  • 홀테이블
  • 돼지고기
  • 한식
  • 친구랑 같이 가기 좋은
  • 전통적인
  • 빈티지한
  • 전망 좋은
테이블링 리뷰
뽈레뽈레 리뷰

전체 평점

전체 평점

3.9

  • 음식 맛
    4.0
  • 분위기
    3.4
  • 친절도
    3.3
  • 청결상태
    3.1
테이블링 사용자가 남긴 리얼평가입니다.
리뷰 4,802
전체보기arrow right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대기 이용자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리뷰 이미지 4
    리뷰 이미지 5
    15년전에 여수살면서 자주 다니던 곳인데 오랜만에 가보니 허름한 시골 음식점 분위기는 그대로 인데 재료와 맛이 예전과는 많이 다르네요. 방송 나오고 유명해지면 어쩔수가 없나봐요.. 슬퍼요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대기 이용자구분점
    리뷰 이미지
    갓수육 맛있습니다 다음에 또 방문하겠습니다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대기 이용자구분점
    기대하고 갔는데 지금까지 먹었던 국밥중에 제일 맛이 없었던 것 같아요~ 저만 느낀게 아니라 저희 가족 모두 같은 마음이었답니다. ㅠ 다른 사람에게도 물어 봤는데 예전에는 맛있었다고 하네요~ 지금은.....연예인들 싸인이 붙어 있고 그래서 맛도 있을거라 기대했는데~ 왜 맛있다고 했는지 넘 이해가 안 갔어요~ 성시경이랑 허영만이 써 놓은 글귀를 보며 지금까지 먹방유튜브도 거짓이 아닌가 의심됐어요~ 같은 가격이면 순천에 있는 국밥거리가 훨씬 나아요 국밥이랑 수육도 함께 주고 깔끔하고 100배는 맛있는 것 같아요~ 가성비도 훨씬 좋고~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대기 이용자구분점
    진짜맛집 추천하는 집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웃고****구분점
    와 성시경 입 미쳣네요...진짜 맛없어요.. 오픈런 4팀기다렷다 먹엇는데 3분1먹고 나옴..ㅜ
관심매장3,316
top100instag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