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러
건물 지하에 2시간 무료주차가 가능해 여유로운 식사를 즐길 수 있었어요. 매장도 넓고 쾌적해서 점심은 물론 저녁 회식이나 데이트 장소로도 좋습니다. 점심특선으로 먹었는데 회가 진짜 입에서 살살 녹더라고요. 신메뉴로 나온 돈코츠라멘도 맛있어서 자주 올 거 같아요.
ㅇㅇ
상무지구 상무초밥
이마트옆이에얌
점심특선 마넌
지라시덮밥 마넌!
점심특선 시키면 새우튀김 고구미튀김 1개씩줘여
모밀국수?이것도 줌
점심특선의 아쉬움은 계란초밥이 없단거!!!
지라시덮밥에 계란이 있으니 같이 먹어여
ㅜㅜ흑 또 먹구싶다
흡입요정
지라시덮밥/10,000원
점심특선(8P+모밀+튀김)/10,000원
언제나 대기해야하는 🍣상무초밥 본점. 그래도 회전율이 좋아서 금방 들어갈 수 있다.
지라시덮밥은 소스넣고 비벼먹어도 괜찮지만 나는 셀프초밥처럼 먹는걸 선호하는 편이다.
지라시소스말고 간장×와사비 톡톡 발라서 먹으면 존맛탱구리. 아직 배도 안꺼졌는데 벌써 또 먹고싶음.
식사가 끝나갈 때쯤이면 파인애플 한조각과 매실차?가 나오는데 이것도 맛있다.
상무초밥에는 맛없는건 없는것 같다👍
란마
쪼금 대기하고 들어가서 먹었다! 지라시덮밥 넘 먹어보고 싶어서 시켰고 카레우동도 시켰는데 맛 다 괜찮았음! 둘이서 세개 시킨거라 쪼금 남겼지만ㅋㅋㅋㅋ 카레우동은 아비꼬 카레우동만 먹어본 나에게는 좀 싱거웠는데 어떤 이유인지 계속 국물 떠먹게 됨ㅋㅋㅋㅋ 나 싱거운거 취향 아닌데 진짜..
조세미
[광주 치평동/ 상무초밥/ 참치초밥, 간장새우초밥]
꽤 자주 찾게되는 초밥집인 것 같아요. 오늘은 단품으로만 주문했고 간장새우는 5피스가 단품이었어요 ! 그래도 세미 조짐러 2명이라 괜찮은 양이었습니다. 간장새우는 단품에 더 통통한 새우를 쓰시는지 특선메뉴에 있던 것보다 더 괜찮았어요. 참치는 회가 너무 얇은 것이 아쉽네요 ! 그리고 오늘은 밥도 너무 따뜻했고 간이 골고루 안됐는지 유난히 신 초밥도 있었어요. 오늘은 아쉬운 점이 좀 있었지만 초밥 먹고싶을 때 번뜩 떠오르는 곳이 딱히 없어서 다시 안 갈 것 같진 않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