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이런저런
가성비 좋은 파스타 맛집!!
갓나온 식전빵도 맛있었고 사진 속 아마트리치아나 파스타도 맛있었다. 같이 간 사람이 뺏어먹을 정도
봉골레, 크림, 로제 파스타도 다 괜찮았다
한번쯤 가봐도 좋을 듯 하다
로한
#리에또 카페라르고에서 커피 약속이 있었는데, 카맵 맛집으로 근처 식당을 찾아보니 여기가 거리도 가깝고 평도 많아 오게 되었음. 매장 입구에 갔을 때 예쁘거나 고급진 느낌은 아니겠단 생각은 했는데, 생각보다 더 캐주얼한 느낌이었음. 스테이크, 파스타를 주문했는데 식전빵, 샐러드, 수프가 있어 2인이 먹기 나쁘진 않았음. 아! 마지막에 푸딩을 주는 건 좋았음. 테이블에 '리에또에서 손님께 바라는 점'이 놓여 있었는데, 개인적론 음식맛보다 이게 더 인상 깊었음. 사장님의 신념이 느껴지는 것 같았고, 대화를 이어가게 하는 하나의 토크 주제가 되어주니 이 점도 나쁘진 않았음. 본인이 가보자고 하긴 했는데... 분위기나 맛을 생각했을 땐 데이트보단 친구들끼리 캐주얼하게 먹고 가기에 무난한?
망고스틴반반
내린다 내린다 가성비가 내린다
양많이로 욕심냈다가 조금 남겨서 반성했어요
맛도 있고 단품주문에도 구성이 알찹니다. 식전빵 종류가 세 개나 되고 제 입에는 로제가 특히 맛있었네요. 피클이 단편입니다. 요거트 디저트까지 나오다니 최고최고
또 갈래요
돌토끼돌끼돌끼
곱배기 공짜니 많은 관심 부탁한다기에 양 많이 달라니까 정말 양을 많이 줍니다.
배고플 때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에 배를 가득 채우러 가기 좋은집이라 생각해요. 그리고 파스타보다 식전빵이 더 맛있었어요.
myaa
가성비 진짜좋음 맛도 괜찮고
파스타 생각날때 가끔 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