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토아띠
굴뚝빵 맨날 사먹으러 가야지 하다가
오늘 드디어 다녀왔어요
처음 먹어보는 거라서 오리지널로 했는데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쫀득해서 너무 맛있었어요
담엔 아몬드 먹으러 가야겠어요
UH
음.. 남자친구 델다주면서 헤어지기 아쉬워서 들어간 카페인데 와이파이가 자유롭다는거 빼고는 그닥..?
음료 가격은 보통인데 퀄리티에 비해 비싸다는 생각이 듦
특히 수제 케이크들.. 먹진 않았는데 거 사장님
6,500원에 손바닥 반절도 안되는건 너무하지 않나요..
빠숑
오전 8시쯤에 빵을 굽는 카페라 막 나온 뜨거운 소금빵과 커피를 모닝세트(4,0)로 먹을 수 있다.
결이 부드럽고 소금 덕에 버터가 푹 배어든 빵에 고소한 맛이 강하고 단순한 아이스 라떼라는 좋은 조합.
모티
메뉴가 다양하고 무난한 커피숍. 이탈리아 빵이라고 있어서 한 번 시켜봤는데 심심풀이로 먹는 맛.
이연
#뜨르들로 와 #모짜르트커피 :)
모양때문에 굴뚝빵이라고도 부르는 체코의 간식이래요. 시나몬맛을 골랐더니 따끈따끈한 빵에 설탕과 계피가 잔뜩 묻어나와요. 맛있을 수 밖에 없는데 기름이 오래되었던 것인지, 너무 많았던 것인지 살짝 비린내?같은 게 났어요. 하지만 생크림을 듬뿍 찍었더니 괜찮아졌습니다🐽
모짜르트가 즐겨마셨다는 커피☕️ 작곡할 때, 오선지 옆에 늘 놓여있었다고 합니다. 에스프레소에 럼을 넣고 그 위에 휘핑크림을 올렸어요. 뜨겁고 진한 카페인과 알코올이 목 뒤로 넘어갈 때 달고 차가운 지방이 혀에 녹아들지요. 모짜르트, 당신은.. 역시 천재..
이 외에도 알코올(럼이나 보드카, 맥주)을 이용한 베리에이션 음료들이 많아요. 맥주도 있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