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H
음.. 남자친구 델다주면서 헤어지기 아쉬워서 들어간 카페인데 와이파이가 자유롭다는거 빼고는 그닥..?
음료 가격은 보통인데 퀄리티에 비해 비싸다는 생각이 듦
특히 수제 케이크들.. 먹진 않았는데 거 사장님
6,500원에 손바닥 반절도 안되는건 너무하지 않나요..
빠숑
오전 8시쯤에 빵을 굽는 카페라 막 나온 뜨거운 소금빵과 커피를 모닝세트(4,0)로 먹을 수 있다.
결이 부드럽고 소금 덕에 버터가 푹 배어든 빵에 고소한 맛이 강하고 단순한 아이스 라떼라는 좋은 조합.
모티
메뉴가 다양하고 무난한 커피숍. 이탈리아 빵이라고 있어서 한 번 시켜봤는데 심심풀이로 먹는 맛.
이연
#뜨르들로 와 #모짜르트커피 :)
모양때문에 굴뚝빵이라고도 부르는 체코의 간식이래요. 시나몬맛을 골랐더니 따끈따끈한 빵에 설탕과 계피가 잔뜩 묻어나와요. 맛있을 수 밖에 없는데 기름이 오래되었던 것인지, 너무 많았던 것인지 살짝 비린내?같은 게 났어요. 하지만 생크림을 듬뿍 찍었더니 괜찮아졌습니다🐽
모짜르트가 즐겨마셨다는 커피☕️ 작곡할 때, 오선지 옆에 늘 놓여있었다고 합니다. 에스프레소에 럼을 넣고 그 위에 휘핑크림을 올렸어요. 뜨겁고 진한 카페인과 알코올이 목 뒤로 넘어갈 때 달고 차가운 지방이 혀에 녹아들지요. 모짜르트, 당신은.. 역시 천재..
이 외에도 알코올(럼이나 보드카, 맥주)을 이용한 베리에이션 음료들이 많아요. 맥주도 있구요🍺
TK
우유 얼음+단팥+떡. 더할 나위없이 깔끔하고 맛있다. 난 이런게 좋더라. 집중 안되는 월요일, 땡땡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