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가리고스
계란후라이에 미역국 밥 연탄불고기 상추쌈 김치 무채 등 기타 반찬까지 현금가로 8500원? 거기에 추가반찬 무한리필? 진짜… 장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서강대학식 식당은 ***관이 아니라 마포쌈밥입니다
Partenopei
돼지 불고기고는 탄 흔적이 많지 않고 불맛이 잘 배어있습니다. 반찬들도 정갈하게 놓여있고 깔끔합니다. 쌈채소, 미역국, 비빔밥의 상태도 좋았습니다.
다만 셀프 계란 후라이를 만드는 장소 관리에서 아쉬움이 있습니다. 아무래도 많은 사람이 오고가며 만들다 보니 뒤집개에 기름이 묻어 있기도 합니다. 직원분들께서도 어떻게든 최선의 관리를 위해 노력한다고 생각하지만 만들기 전 휴지로 손잡이를 닦아내는 것을 추천합니다. 후라이팬 기름이 많다보니 미리 닦고 오는 걸 추천드립니다.
그럼에도 고물가 시대에도 가격 상승폭이 크지 않고 만원 이하로 든든히 먹을 수 있다는 사실이 아직도 믿기지 않습니다. 몇 년 만의 방문에 좋은 추얶을 또 쌓았습니다.
먹어뽈레
새내기를 만나게 된다면 여기 데려가서 밥을
든든히 먹여야 한다. 나는 아는 새내기가 없지만.
직화불고기 + 비빔밥 + 후라이 8.0 (고기만 포장 6.0)
고기를 엄청 많이 주셔서 팍팍 먹어도 남고
밥/반찬은 더드세요라고 써있다.
사진에선 안 보이지만 상추쌈, 볶음김치도 제공 !
요즘 같은 세상에 이렇게 먹을 수 있는 곳은 소중하다 !
머큐리
서강대 앞 <마포돼지불백>. 메뉸 불백/7500 하나 불맛나는 달달 돼지고기에 깻잎,상추,적근대,치커리 등 쌈이 준비되고 기본찬으로 오이무침,미역무침,깍두기가 있다. 근처 0돼지식당 불백은 6000원인데 어떻데 다른지 비교해보고 싶 적당하고 깔끔하지만 쌈채료 상태가 아쉬웠음 -쌈 리필가능
라물장
밤에 앨범 뒤적거리다 놀고 있는 사진 발견해서 쓰는 중... 가성비 최강! 돼지고기에 비빔밥에 미역국에 저 반찬까지 다 해서 6000원이 말이 되나요? 심지어 밥이랑 반찬은 무한리필! 비빔밥에 계란후라이 하나 얹어서 먹으면 정말 든든하게 식사할 수 있습니다. 사실 맛있다를 주진 않아도 다음에 또 가게 되거나 아님 가고 싶은 식당들이 있기 마련인데 이곳도 그 중 하나입니다. 집밥같이 든든한 불백 오랜만에 다시 먹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