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슐랭
왜 유명하징
순대는 냄새나궁,,
그냥 맛 자체가 그냥저냥인데,,,
당무맘
세트메뉴도 있지만 저는 그냥 떡볶이!(3000원) 떡볶이에 기본으로 야채를 같이 줍니다. 뭔갈 찍어먹기 좋은 소스이고 매운맛보단 짠맛과 단맛이 강한 떡볶이 입니다~~
도비
아트나인에 영화 보러 갔다가 저녁 먹으려고 들렀다. 위치는 아트나인 있는 건물 입구 바로 앞. 문 안 여는 날도 많다던데 다행히 문을 여셨더라. 떡볶이+순대+튀김세트(5천원)를 시켰는데 혼자 먹기엔 양이 제법 많아서 순대는 거의 남기고 나왔다. 원래 순대를 별로 안 좋아하는데 왜 굳이 순대 들어간 세트를 시켰을까. 다음에 혼자 가면 떡볶이랑 튀김 세트를 시켜야지.
떡볶이엔 양배추와 깻잎이 올라가고 소스도 일반적인 떡볶이 소스와는 다르다. 처음엔 이게 떡볶이라고? 싶었지만 먹다보니 꽤 맛있다. 튀김은 두 개를 고를 수 있어서 김말이와 오징어튀김을 골랐는데, 떡순튀 중에 튀김이 가장 맛있었다.
자몽베리욥
여기 떡볶이는 야채가득 떡볶이.
느낌은 막국수소스와 야채+떡볶이 느낌
새로운 맛이지만 맛나다:)
이수역 메가박스 바로 앞!
노점상 철거로 올초부터 철거되었다가 다시 오픈하신듯!
no
야채떡볶이
광화문뚝감 파티 때 아트나인을 자주 오신다는 마르스님과 얘기하다 생각나서! 아트나인 근처에 먹을 곳이 마땅찮고 포식을 하긴 그렇지만 뭐든 먹긴 먹어야한다 할 때 좋은 곳. 친절한 아주머니 두세분이 항상 계시는 노상 떡볶이집인데 가격은 착하지만 최근에는 구청의 노점 철거에 불응하며 시위(?) 비슷한 걸 하고 계셔서 문을 연 날 보다 닫은 날이 더 많다.
달큰짭짤한 떡볶이에 채썬 깻잎과 양배추를 올리고 소스를 끼얹어주는데 이게 생각보다 조합이 좋아서 집에서도 해먹어봤을 정도! 순대는 별로지만 김말이가 맛있다.
아무리 노점이라도 챙길 수 있는 최소한의 위생이 약간 아슬한 곳이지만 종종 가서 먹긴 한다. 주소를 어째야 될 지 몰라서 우선 아트나인 주소로 입력했는데, 아트나인 건물 바로 맞은 편에 있는 파랑 포장마차고 이수역 7번 출구입니다 업무에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