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빱
공덕 재화스퀘어 지하 1층 송추가마골
점심때 가면 갈비탕이나 매운갈비찜, 냉면 등의 메뉴가 있다
나는 거의 매운갈비찜을 먹는데 안에 조그마한 갈비가
그래도 6개정도는 들어있는 것 같다
매운갈비찜이지만 매운 맛은 그렇게 강하진 않고
단맛도 꽤 많이 나는 매운갈비찜
단호박이나 당근, 고구마, 떡 등이 들어가있어서 이것저것 곁들여먹기 괜찮다
갈비만두는 식어서 그런지 그닥이었음
점심에도 사람이 꽤나 많아서 복작복작한 곳
홍빱
공덕 재화스퀘어 지하에 위치한 송추가마골
매장이 엄청 넓은데 점심에 사람도 항상 많은 편이다
어르신들도 모임을 자주 하시는 것 같고 가족모임도 많은 것 같고
직장인들도 손님 오면 가기 좋은 곳
동료는 왕갈비탕이 맛있다했고
난 얼큰한게 땡겨서 매콤갈비찜으로 주문했다
조그마한 갈비 뼈 한 네개정도 들어가있었던 듯
매운갈비찜이지만 달달한 매운갈비찜이다
그냥저냥 먹기 좋은 곳!
마늘 많이
재화빌딩 지하에 있는 송추가마골에 방문했습니다. 점심에 평양냉면, 김치찜, 갈비탕 등 다양한 메뉴를 팝니다. 물냉면은 동치미맛이 강했습니다. 같이간 다른 일행이 김치찜이나 다른 메뉴도 준수하다고 하니 근처 직장인이시라면 한번 방문해봐도 괜찮을거같습니다. 저녁에는 안 와봤는데 이집 고기가 맛있다네요
YSL
여기 돼지갈비 맛있네요. 메뉴이름은 한돈명품구이인데 특이하게 삼겹살처럼 칼집을 내서 구우니깐 더 양념이 맛있게 스며들고 잘 익는거같아요. 그리고 테이블 담당 직원분이 알아서 구워주시니 먹기도 편하고 밑반찬들도 깔끔하니 좋았어요. 고기가 계속 들어가유 ㅋ
바네
양념갈비는 역시 맛있지만, 식사류는 실망이었다. 냉면은 애매한 맛이어서 슬펐다. 된장찌개가 제일 맛있었는데 이건 메뉴판에 없지만 말하면 주문 가능. 이곳에서는 고기만 먹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