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이지
부드러운 스콘을 좋아한다면.
생크림 스콘 베이스인 것같아요. 굉장히 부드럽고 폭신한 스콘이었어요. 퍽퍽한 스콘을 좋아하는지라 제겐 아쉬웠지만, 맛 자체로 따지면 괜찮은 편이에요. 지나가다 하나 사 먹을 정도의 맛입니다.
덮개 없이 진열해두는 거 신경 안 쓰는 편인데, 열린 문 앞에 바로 진열되어있는 점은 아쉬웠네요… 예쁘지만 문은 닫아주시면 더 좋았을 것같아요.
백화점에 입점해있는 곳이라 본점 재방문의사는 없습니다.
제팡이
스콘 3800원
번트케이크 5500원
묵직한 맛이예요!! 그런데 치즈스콘 말고 바질스콘 사먹을걸 하는 아쉬움이 있었답니다🥺 무화과스콘이 좋았어요
DJ the Kid
해운대, 광안리 쪽 괜찮다는 베이커리, 파티쉐리를 여러군데 훓었습니다만 월요일은 휴무하시는 곳이 대부분이네요.
해운대역 뒷길 (a.k.a. 해리단길) 모루과자점, 광안리 해변 뒷길의 무슈 뱅상, 남천역에서 가까운 메트르 아티정 모두 쉬는 날이셨습니다. 해리단길은 다른 가게도 대부분 휴무였고, 화요일까지 쉬는 곳도 많은 것 같으니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너무나 아는 맛인 OPS는 식상해서 (그렇다고 안 간건 아니구요) 고대하는 마음으로 찾아 갔는데 다행히 문이 활짝 열려 있었습니다.
스콘과 식빵을 주종목으로 하시는 가게입니다. 무화과와 블루베리 두가지를 샀습니다. 개인적으로 너무 뻑뻑한 목넘김은 부담스러워서 음료 없이도 어느 정도 먹을 수 있는 스콘을 선호하는데 딱 그 정도의 레벨입니다. 달지 않고 잘 구워진 맛있는 스콘입니다.
ps1: 두산위브 더제니스 상가에 위치해 있어서 지하 주차장에 차를 대고 방문하시면 주차 확인 가능합니다.
ps2: 사진에도 보이지만 수도권에도 롯데백화점 명동본점,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 입점해 있다고 합니다.
삼월의숲
생활의 달인 맛집은 왠지 믿는 편이라 나온 집이란거 보고 가고싶었는데 드디어 가봄.
스콘 좋아하는 사라이라면 가볼만 한대.
처음 도착했을 때 스콘 가격이 좀 비싼대?싶은 맘이 좀 들었다 여섯개담으니 이만원이 넘었다.
근데 맛은 있네. 스콘이 종류가 꽤 많고 잼을 안 발라도 맛있는 스콘들이 많다.간도 적당하고.
자주는 아니고 일년에 두번정도는 가보고 싶은 집이다.
배준호
여기랑 옵스는 가줘야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