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곡이 진짜 쩐다…!! 모든 곡을 다 LP로 틀어주시는데 사장님이 왔다갔다 하며 계속 디제잉을 하신다. 최신곡들도 많다. 윗층에는 레코드샵이 있다. 연예인 단골들이 많은 걸로 알고 있다. 칵테일은 솔직히 그냥 그렇다. 한 잔에 1.5만원이니 캐쥬얼한 분위기 치고 가격대도 좀 있는 편. 마셔본 칵테일 중에는 브라질스윙이 제일 맛있었다. 꿀하이볼은 호불호가 있을 것 같다. 친구는 맛있다고 했는데 난 꿀 향이 약간 한방 향처럼 느껴져서 불호였다. 나머지 칵테일들은 되게 심심하고 밍밍한 맛이었다. 오히려 보틀 가격이 괜찮은 편이라고 들었다. 간단한 과자라도 기본 안주가 있으면 좋을 것 같다. 그래도 여긴 분위기도 좋고 노래가 너무 좋아서 맛있다를 줄 수 밖에 없다. 썸남썸녀끼리 오면 그냥 게임 끝나는 거.
김수경
노래가 좋다.
0e_o2
노래 들으러 가쥬
👁👅👁
엘피빠
처럼 보이는데 엘피 틀어주는 게 아닌 것 같다....
쟈근 가게...
맥주 무난 안주 무난
안주는 약간 친구네 집 놀러갔을 때 친구가 해준 서탈
쿠촐로가서 트러플 팡팡 터지는 파스타먹고 이차로 온 지라 동행인은 입맛떨어진다고 손을 안 대서 내가 다 먹음 난 다 맛있으니가...!!!!
그냥 정말 무난하다
약간 옛날노래 나옴 얼마나 약간이냐면 7080년생들이 즐길 수 있는 정도....:)
천사를 찾아 싸바 싸바싸바....
Meow_yk
LP펍. 분위기가 80%. 술 잘 못마시는데 두잔 들이킴. 음악 좋고 술도 연한건 안팜. 보통 12시 넘어야 분위기 최고조인듯. 지인은 빅뱅 노래도 들어봤다 하니 음악 스펙트럼이 넓은듯함. 쿵쓰쿵쓰 노래 많이 틀어줌.
-JYP단골이랰ㅋㅋㅋㅋ 왜 웃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