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치 메뉴가 가성비 매우 좋은 이탈리안 식당입니다.
다른 메뉴들도 가격대비 맛이 모두 좋지만 특히 런치 메뉴가 9천원에 샐러드와 음료가 포함되어 있어 학생분들도 방문하기 좋을것 같습니다. 특히 학생분들의 경우 런치타임이 지나도 런치 메뉴를 시킬 수 있다고 합니다!
오픈전부터 기다리시는 분들이 꽤 많았고 대체로 가족 단위로 방문하셔서 식사하셨습니다. 부모님도 만족하셔서 다음에도 방문할 예정입니다.
Q녕
무럭무럭 자라는 저의 먹방 꿈나무께서 레스토랑에서 파스타를 드시겠대서 방문하였습니다ㅋㅋㅋㅋㅋ
동네 양식집으로 넘 좋네요! 화덕 피자도 있고 파스타 뇨끼 다 맛있었어요~ 양도 넉넉합니다 ㅋㅋㅋ
숨겨진 매운 맛 없어서 아이도 폭풍처럼 먹었습니다 ㅋㅋㅋㅋㅋ (아기의자 아기식기 있음)
됼됼
여전히 주방은 혼자하셔서 음식이 참 늦게 나옵니다…ㅎㅎ
평일 점심인데도 테이블에 사람이 다 차더라고요. 보니까 몇가지 점심 메뉴는 9천원이고 샐러드에 음료포함하면 +2천원이더라고요. 로제파스타는 점심메뉴에 들어있어서 샐러드 세트로 주문했고, 사계 피자는 점심메뉴는 아니었지만 지난번에 괜찮았던 것 같아서 주문.
맛도 있고 루꼴라도 많이 얹어주셔서 잘 먹었는데 음식 나오는 속도가 넘 느려서 아쉬워요.
됼됼
둔촌동역 안쪽에 있습니당
뇨끼랑 화덕피자를 주문했는데, 다른 분들이 말씀하신 것처럼 쉐프1분에 보조1명이라 음식이 좀 늦게 나오긴 합니당.. 하지만 진짜 맛있더라구요!! 특히 화덕에서 구워나온 피자가 맛있었어요. 다음에 다른 메뉴도 먹어보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