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빈
양재역 근처 고깃집 국고집입니다.
요즘 유행하는 소갈비살을 판매하고 희안하게 라면도 맛있네요.
1층과 지하 1층이 있는데 왠만하면 1층 앉으시는 것을 추천, 지하는 사람이 꽉 차 있으면 좀 시끄러운 편이네요. 옆에 거의 엄청난 회식팀이 있었는데 나가니까 너무 조용했던 ㅋㅋㅋ 맛있게 먹었습니다.
yuju
좋음과 추천사이✨
양재역에서 친구들을 만나야하는데
마땅한 고기집이 없어 뽈레를 뒤지다 또 맛있는 곳을 발견했네요
기본 찬으로 나오는 김치도 맛있고
고기 다음으로 나오는 후식도 맛있어서 확실히 점심에는 국밥 장사를 하시는구나 싶었어요
비지찌개를 중간에 주셨는데 비지도 맛있어..세상에마상에
개인적으로 돼지 생갈비가 양념갈비보다 맛있었어요
같이 간 친구들도 동의!
코로나 거리두기 격상 전 금요일에 가니 회식자리가 많았는지 좀 시끄러웠단 게 단점 ㅠ
옆테이블 중년 아저씨들이 저희를 너무 빤히 쳐다보셨는데 테이블이 붙어있었어서 불편했던것도 단점..ㅠㅠ
그래도 맛있는 곳이라 친구들끼리 재방문할 거같아요
파랑
양재역 국고집
3시 반에 여는 고기집을 찾다가 들어간 곳입니다. 갈비종류를 팔고 좀 특이하게 비지찌개가 나오더라구요. 같이 간 분이 고기를 잘 구워서 그런지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깔끔하고 무난하고 좋았습니다.
geoni
고기 맛이 거기서 거기지라고 생각하며 방문했는데...진짜 맛남!!ㅠㅠ 여기 볶음밥이랑 냉면도 너무 맛있었음!!
스비
올해 딱 두번있는 송년 모임이 다 양재로 잡혔습니다. 첫번째 모임은 국고집에서 해봤습니다.
돼지생갈비를 워낙 좋아하는데다 동행님들이 고기를 맛있게 구워주셔서 편안하고 맛있게 먹었어요.
가게가 워낙 정신이 없었지만 직원분들의 응대도 좋았습니다.
식사로는 한우사골라면과 김치볶음밥을 먹었어요. 라면은 너무 푹 익어서 조금 아쉬웠고요, 김치볶음밥은 괜찮았습니다.
만약 다시 간다면 그땐 꼭 1층에 앉고 싶습니다. 지하는 층고가 낮아서 조금 시끄러웠어요. 😅
#양재역 #고깃집 #돼지생갈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