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가르치는 밥선생
네이버,배달앱 리뷰들이 매우 좋아서 가보고싶었던곳
동네에 생긴 첫 카레전문점이라 기대를 너무했나
재방문의사 없음
함박스테이크커리 1만4천원
<단점>
집에서 생크림넣고 만드는 카레맛 (이집만의 특색을 못느꼈다는뜻)
구운야채는 더 익혀서 내주셔야할듯
양이 좀 적은게 아니라 매우 적음
사진만 잘 나오는 인스타맛집스탈
리필요청하면 두수저 더 줌
비싼가격 (현재 맛과 양으론 전체적으로 만원이하부터 받아야함)
<장점>
함박스테이크
프로출장러
시카고커리/동대문구청부근, 용두동
오래된 동네에 특별해보이는 조그만 카레집. 4개이하의 작은 공간이지만 끊임없이 손님들이 밀려들어온다. 코코넛 밀크를 넣었는지 부드럽고 진한느낌의 카레, 기본적으로 올라가는 야채굽고 튀긴 것들이 아기자기한데 되게 잘어울리는 느낌이다. 달걀추가하면 비주얼 업! 맛도 업!
시판되는 가라어게를 적당하게 잘튀기신것 같고,시카고커리는 그릴 새우랑 치킨을 모두 먹어볼 수 있어서 좋다.
개인적으로는 보통맛보다 매운 맛이 좀 더 감질맛이 강하고 맛이있었다. 다음에도 매운커리를 꼭 선택할 것 같다.
공간: 작아서 테이블 간격이 매우 좁고 바 자리에는 혼밥하시는 분들도 많다
서비스: 모녀가 운영하시는 것 같은데 매우 친절하시다.
기타: 배달, 포장도 꽤많이 이루어지는 것 같다.
#시카고커리
#매운치킨커리
capriccio
용두역 근처의 커리집. 일반 커리와 매운 커리를 구분한 메뉴가 있는데 그만큼 기본 커리는 매운맛이 거의 없다. 그릴새우커리에 고로케 추가해서 주문 했다. 커리 자체는 너무 부드럽고 순한맛이라 그렇게 취향은 아니었지만 (약간 매운 맛 있는게 취향인 듯. 매운맛으로 주문할걸..!) 새우랑 야채가 정말 듬뿍이라 놀랐다. 생각보다 토핑이 많은데 재료 구성도 다양하고 맛도 있다. 부드럽고 매운맛 없는 크리미한 스타일 좋아하면 일반 커리 주문하면 아주 좋아할 것 같다. 토핑에 따라 메뉴가 달라지는데, 계란이 찍힌 사진이 많지만 기본은 아니고 추가해야한다.
호호호
맛있어요!! 작은 가게라 좌석간 간격이 넓지는 않은데 그래도 정성껏 조리된 요리가 좋았어요 토핑 다양하고 신선해서 좋았어요 다만 새우커리인데 새우가 큰거 하나 칵테일 하나인건 좀 아쉬웠어요😅
스라
정갈하고 예쁘고 맛있는 카레집이네요! 2인 2개, 바 1개, 4인 1개 테이블이 있는 작은 가게입니다. 전 매운 치즈 소세지 커리 , 동행은 시카고 커리 시켰어요. (계란 각각 추가) 양이 적어보였는데 생맥에 먹으니 배가 부르더라구요. 부드럽고 맛난 카레집이긴 한데 그렇다고 엄청 인상깊은 맛도 아닙니다 ㅎ 굳이 찾아올 정돈 아니고 주변이라면 좋은 선택이 될것같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