융123
천하일면 고기국수,,
일산인 중에 아직도 안 먹어본 사람이 있다면 진심으로 안타까워요
무조건 국물 먼저 몇 입 먹고 , 그 후 마늘 섞어서 면 먹어야 합니다.
그런데 요새 조금 아쉬운 점이 있다면 뭔가 예전보다 면이 더 꼬들한 느낌..? 두터운 느낌..?
물론 그래도 맛있긴 한데ㅜㅜ 구래두 예전의 그 명성보단 조오금 부족해진 것 같아서 아쉬워요🥺....
YONDER
돈코츠같으면서도 고기국수 같은 맛!
가격도 엄청 저렴하고 양도 많아서 항상 갈때마다 손님이 많더라구요
기본은 면 양이 중 사이즈인데 소로 시켜도 많은것 같아요
먹방진심녀
동생 추천으로 먹으러옴 존맛!!⭐️⭐️⭐️⭐️ 3명이라 아부라소바 고기국수 매운고기국수 다 시켰는데 국물 있는 국수들은 돼지국밥 느낌이다 얼큰하고 기름지고 고기는 부드럽고 넘 맛있음!!!
아부라소바 30%쯤 남았을 때 식초 반숟가락 풀어서 먹으면 진짜 마지막 감칠맛 원터치 들어가서 진짜진짜 맛있음 식초必!!!
깽민
지로 라멘을 한국식으로 재 해석한 고기 국수를 판매한다. 마늘과 야채는 곱빼기로 주문이 가능하다. 찡한 마늘 맛이 일품이다. 메뉴 이름은 고기 국수지만 마늘 국수라 해도 좋을 만큼 마늘 맛이 좋다. 지로 라멘과 다르게 야채는 양배추 없이 숙주가 많이 들어가 있고 면발은 칼국수 면 같다. 살코기 몇 점이 들어가 있는데 너무 빳빳하지 않아서 좋았다. 진한 돼지 국물에 마늘 향으로 느끼함을 잡아주고 숙주로 식감을 더해주니 참 맛있게 먹었다. 가격 경쟁력도 상당하다. 지로케 라멘의 바람직한 현지화 버전이라고 볼 수 있을 것 같다.
휸아리
아니 우리 동네에 이런 어마어마한 곳이 있었단말이여?
옆에있는 우리집한판돼지갈비 집만 갔었지
이렇게 맛있는 국수집이 있을주는 몰랐다.
이제 금요일 한잔하고 혼자 토요일 오전에 구석에서 한그릇때리면서 해장할것같다.
아부라소바 ♥️
매운 고기국수 ♥️
맛은 아부라소바가 더 맛있었다 😍😍
하지만 해장은 매운 고기국수 일듯
마늘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가구
아니면 어려울수도!
하지만 나는 마늘호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