햅삐
식당이 진짜 커서 놀랐는데, 금요일 5시에 가니 한적해서 좋았어요.
전용 주차장도 바로 옆에 있어서 편했어요.
주말엔 북적일 것 같아 금요일에 갔는데, 탁월한 선택이었답니다 ㅎ.ㅎ
C코스(2~4인) + 누룽지 추가해서 4명이 15만원, 비쌌지만 배 빵빵 터질 만큼 먹었어요.
도토리묵은 탱글하고 고소했고, 김치전은 바삭하면서 새콤한 김치맛이 은근히 좋았어요.
기본찬 중 무절임이 특히 닭백숙이랑 찰떡이었어요.
닭백숙 국물은 깊고 담백했는데 건강한 맛이라 계속 먹게 됐고, 안에 찹쌀밥이 진짜 포인트였어요.
식당 바로 옆에 계곡이 있어서 물놀이도 하고, 아이들 풀장도 있어서 가족 단위로 완전 추천.
평일 저녁에 가면 한적하고 계곡뷰까지 즐길 수 있어요.
비싸지만 백숙 맛, 시원한 계곡, 즐거운 분위기까지 종합하면 가족 외식 1티어 인정! ❤️
yong
올여름, 어느 극도로 무더운 날 방문한 장흥폭포수 식당. 무시무시한 인파와 교통 체증을 각오한다면, 걱정했던 것 보다는 괜찮은 환경에서 계곡 물놀이를 할 수 있었던 곳이었다.
단단
가격은 비싸고 위생도 별로인데 그냥 분위기로..
티거
계곡 시작점이라 물이 깊으면서 맑고
음식도 맛있어요!! 비싼 것만 빼면 ㅎ
근데 이런데는 어쩔 수 없으니!!
-
친구들이랑 엄청 재밌게 논 곳!!!
*
#토종닭백숙 이런곳에서 먹는 음식이 맛없을 수 있을까요ㅎㅎ 분위기에 취해 먹는 계곡백숙이죠. 대단한 맛 절대 아니지만 기분좋게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백숙인 것 같습니당. 장흥계곡은 진짜 계곡이라는 느낌보다는 그냥 식당측에서 물을 가둬두고 평상놓고 장사하는 곳입니다. 자연계곡느낌은 없지만 그래도 서울근교에서 친구들끼리 발담그며 백숙에 막걸리 한 잔 기분좋게 걸칠 수 있다는거에 큰 메리트가 있는 것 같아요. 사람이 너무 바글거리고 물이 더러운것 같은 느낌은 들지만 정말 친구들끼리 놀러가기엔 괜찮은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