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매장명: 대홍 샤브샤브 뷔폐
🗓방문 날짜 & 시간: 25.03.13 / 저녁 7:30
👥방문 인원 & 웨이팅: 4명 / 1-2팀 있었음
🍴메뉴: 성인 무한리필 4명 명홍탕&백탕
⏰예약: 있음
👍🏻좋았던 점: 신선한 재료, 다양한 소스!!!
👎🏻아쉬웠던 점: 매장이 좁고 사람이 엄청 바글바글했어요😂 예약 안하고 가시면 웨이팅 조금 있습니다!!
✨총평: 저희는 미리 예약했어서 따로 웨이팅은 없었구요!!!7시반경 갔을때 한두팀 웨이팅 있었습니다 ㅎㅎ 작은 건물이라서 자리 사이가 좀 좁은대신 칸막이가 쳐져있어요-!! 자리가 바로 재료 옆자리라서 좋았는데 좀 멀면 불편해보였습니닷..🥹
모라
대홍! 영등포에서 첨 먹은 훠궈인데 다른집 홍탕이랑 맛이 좀 다르고 그렇지만 뭐가 다르다고 꼭 찝어 말 못하겠음... 누가 설명 좀 해주면 너무 좋겠지만 일단 모르겠고 내 입맛엔 별로임ㅠㅠ 백탕에 야채부터 이것저것 넣어먹을 수 있고 양고기 소고기 선택해서 달라고 하면 바로 썰어서 주시니까 좋다. 첨 갔을 때는 소고기 양고기 둘 다 먹어봤고 다시 방문 했을 땐 양고기만 먹었음! 여기만 가면 푸주를 아주 많이 먹게 된다. 1인 만 오천원이니까 훠궈가 생각날 때 아주 괜찮다고 생각함.
.
무난하게 훠궈뽕 찰때 가기 좋은곳
고수가 쌓여있어서 생으로 계속 씹어먹었다 고수러버는 해피
쫌 비위생적임 물컵에 벌레더듬이로 추정되는게 둥둥 떠있었다
그리고 재료들 믹서기 돌리시는 소리가 너무 시끄러웠다
15000원에 혼밥 안되는듯
반죽
[영등포] 헉 내가 가게 등록하네... 검색하고 간 곳인데 너무 깔끔하고 좋은 훠궈무한리필 뷔페. 깔끔하고 재료 신선해서 좋다. 가격도 싸고! 나만 알고 싶은 가게이지만 망하면 안 되니까 글 씁니다. 마니마니 가세요. 주말 점심시간 대에 갔는데 나랑 일행 말고 한 테이블 밖에 없었다...
소스바에 소스 종류도 많고 재료도 깔끔하게 잘 정렬되어있고. 깔끔/청결 점수💯!!! 시간 제한은 없는듯? 나 먹고 나갈 때 온 사람은 혼자서도 먹던데 나두 담에 혼훠궈 도전해야지. 고기는 소고기/양고기 중에 고를 수 있음. 1인 15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