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짱(구 언뜻)
길동 우리콩손두부
강동구 한복판에 산 아래에서나 먹을 수 있을 법한 수제두부집이 있다니. 매장서 직접 만든 두부를 이용한 여러 식사와 요리들과 삼겹살이 인기 있는 곳입니다. 가격대도 전반적으로 저렴하네요. 두부튀김은 거의 튀김옷이 없다 싶을 정도로 얇은데 그래서 두부의 부들부들함과 담백함이 내추럴하게 느껴집니다. 개인적으로 조금 자극적인 소스와 찍어먹고 싶어지던 맛. 대전식 두부두루치기와 다른 스타일로 나온 두루치기는 간장+고춧가루 베이스의 양념이 입에 쫙쫙 달라붙고 참기름의 고소함이 훅 들어오는데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새우와 소고기까지 넉넉하게 들어 더욱 만족스러웠네요
됼됼
토욜 점심에 방문했고, 들어간 이후로도 계속 손님이 들어오던 곳이었어요~
두부 지옥 마냥 두부를 활용한 메뉴가 참 많은데 무얼 먹을까 고민하다가 날이 쌀쌀하니 두부전골을 먹기로 했고, 많은 후기에서 반응이 좋았던 두부튀김도 주문했습니다.
두부튀김은 두부구이랑은 많이 다른데, 튀김가루로 튀겨서 짭짤 고소하니 맛있더라고요!
두부전골도 너무 슴슴하지는 않을까 걱정했는데 간도 적당하고 칼칼해서 맛있었어요. 그런데 같이 주신 공기밥이 갓 지은 느낌이 아니라 좀 아쉬웠습니다.
두부튀김에 다른 메뉴 도전하러 또 오고 싶어요.
발빠진 쥐
두부튀김을 꼭 드십시오‼️ 전메뉴 해장에 최적화된 담백함
츠르크
청국장, 비지찌개, 된장찌개, 모두부까지 다 맛있지만 여기서 맨날 시켜먹는 건 두부튀김. 뭘 시키든 두부 튀김 주문 추천. 양이 조금 적지만 두부 튀김 사이드로 반드시 추천.
수이
대전에서 먹은 두부두루치기를 잊지 못해 두부팡인이 되었는데 정작 대전에 대한 집착만 커져가고...
반찬이 다 맛있고 두루치기도 맛있는데...좀 더 자극적이었으면 좋겠어요! 조금 매콤하게 해달라고 말씀드릴 걸 그랬나🥲 하지만 또 찾아갈 것 같지는 않아요~ 거리 대비 만족도가 살짝 떨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