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thracene
수플레는 기본이 제일 맛있는 것 같은 집
다른 재료들과 조화가 나쁜건 아니지만
기본만의 촉감과 계란향이 잘 살아있는게 눌리는건 내 입맛은 아니었다. 다만 과일이나 시럽 등의 퀄리티가 나쁜건 아님.
음료도 퀄리티가 괜찮고 근처에 있다면 방문해볼만하다
김맛빅
수플레 케이크 맛집으로 유명한 곳!
나는 푸딩을 먹으러 갔다왔다..ㅋㅋ
귀여운 멍멍이도 있음!!ㅋㅋㅋ
푸딩/밀크티도 맛있음!
말차우유도 적당히 씁쓸하고 달달해서 좋았음.
가게 인테리어두 나무나무해서 감성있고 좋았습니당😃
stefano
230326. 일 ⭐️먹었는 거 흑당커피 6500 말차푸딩 4500 후기 아주 싼 가격은 아닌데, 퀄리티와 가게의 분위기를 생각하면, 가격이 합리적이라고 생각합니다. 요즘 다른 가게들이 너무 비싸게 받아서 그런가... 귀엽고 아기자기한 디자인들이 좋았습니다. 나무로 된 인테리어도 마음에 들었어요! 특히 푸딩 마스코트가 참 귀엽더라구요. 푸딩이 정말 맛있었습니다. 막 달지 않고, 우유의 맛이 풍부하게 느껴졌어요. 텍스처는 아주 부드러우면서, 말차의 쌉쌀한 맛이 잘 느껴졌습니다. 통 디자인도 아주 귀여워요... 사장님이 일일히 직접 만드시는데, 나중에 푸딩만 사고싶더라구요. 제가 아인슈페너를 좋아해서, 흑당커피도 맛있었습니다. 아인슈페너 크림 아래에 약간 단 라떼가 있고, 맨 위에 흑설탕이 뿌려져있습니다. 원신흥동 가실 분들은 꼭 들러보시길 추천드려요 :)
징ㅇ
타슈 타고 30분 정도 달려서 도착한 곳!! 생각보다 넓었다. 팬케익 종류는 4개 정도 있던 것 같다. 단 게 땡겨서 초코 바나나 팬케익을 시켰고 음료는 홍차 우유(?) 시켰다. (메뉴 이름 이거 아닐 수도 있음...기억이 잘 안남)
팬케익 너무 맛있다!!!!!! 수플레 팬케익집들 중에 비린내 나는 곳, 아니면 만드는데 너무 오래 걸리는 곳 등등 별로 였던 곳 많았는데 여긴 아니었다. 적당히 포슬포슬하고 가운데 있는 크림이랑 초코시럽이랑 잘 어울렸다. 밀크티도 괜찮았다.
분위기도 좋고 음식도 맛있었다. 메뉴판 보니까 푸딩도 유명한 거 같았다. 다음에는 푸딩 먹으러 가야겠다. ₍₍ (ง ˙o˙)ว ⁾⁾
밍굥이
아는만큼 맛있을지도!
수플레가 뭔지몰라서 🤣
말차우유 찐한 맛👍
#애매한테이블셋팅 #잠시커피옆에일인칭 #벽쪽테이블이명당 #수플레를먹는식물을그려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