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쎄요
한라산, 바다, 해수욕장, 비양도, 한림공원 뷰가 한방에 가능한 곳.
뷰깡패...
여기보다 더 좋은 뷰를 아직 못 봤어요.
커피도 무난...
발가락
맨 아래층은 카페고 그 위에서 음식을 이것저것 파는데.. 감튀가 제일 맛있었다 뷰는 예쁨 감튀 찍어먹으라고 떡꼬치 소스를 주는 것이 특이함..
이나가
0. 금능해변에서 물 장구좀 치다가 바로 떠나가 아쉬워서? 1. 여기는 일정에 없었지만 바다를 떠나기 싫은 마음에. 1,2층이 카페고 3층이 식사 가능이었던듯. 카페만 이용했습니다. 그래도 애매한 시간대였는데 3층에 사람들 있었어요. 2. 카페 자체로는 딱히 기억에 나지 않아요. 아 기억나는 것은 현무암 닮았던 빵? 그거 맛있더라고요. 시식이... 사먹진 않았습니다. 사실상 안에서 편하게 바다보기 위한 카페정도로 이용 했고요. 3층에서 칵테일 한잔 하면서 봤으면 더 좋았겠지만 운전 하느라 1층에서 카페만. 식사 안해도 3층위에 옥상 있는데 여기 열려있어서 그냥 이용 가능 합니다. 바람 시원하게 불고 좋더라고요. 햇살 좋은 날 이었기 때문에. 비양도도 보이고 3. 일행도 전부 아아만 시키고 커피 한잔 마신거라 음료 평가는.. 뷰로도 만족 스러웠다. 추천.
부😺
커피맛별로. 수박주스는 맛있음.
추천하는 이유는 뷰때문. 자리만 잘 잡으면 비양도, 금능해수욕장을 편안하게 에어콘바람을 쐬면서 볼 수 있다. 화장실도 잘 관리되어있고, 바로앞에 주차장이 있는것도 플러스!
몽 !
금능 파라토도스.
관광지 카페지만, 이런 카페라면 친구들이 관광하러 놀러올 때 추천해주기 좋을 것 같아요!
예쁘고 맛있는 음료+디저트와(양이 매우 많은 편), 관광지 특유의 살짝 바쁜 듯한... 그러면서도 여유로운 분위기가 공존하는 그런 카페에요 ㅋㅋㅋ
무엇보다 해안가 절벽 쪽? 끄트머리에 위치해 있어 걸리는 것 하나 없이 통유리를 가득 채운 바다와 하늘이 시시때때로 변해서 뷰가 정말정말 예쁘답니다! 바다 보러 오는 분들께 추천하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