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라라
스완네
분위기 굿굿
과일빙수 무난탱
라즈베리빙수 맛난편
음료들 이번에 탄맛이 너무났음
메뉴가 지난번과 달리 탄맛이 너무 강해졌다.
왤까..
분위기 만점이지만 까페의 근본은 커피니까.. 4점대는 줄수없음
Ray
맛은 무난하지만 플레이팅이 정말 예쁜 팔레트 스콘!
마당이 있어 야외에 앉아 있기 좋은 날에 방문하면 더 좋아요. 가을엔 향긋한 금목서 향까지 즐길 수 있어요!
-
instagram @its_raypic
더 많은 사진은 인스타그램에서 만나요💌
감자
가슴 먹먹할 때 와서 멍 때리며 힐링하기 좋음. 개인적으로 스콘 팔레트 시킬 때 직원분께서 토마토잼이랑 클로티드 크림 섞어먹으면 맛있다고 했는데, 미술 시간처럼 물감 섞듯이 잼 섞으며 노니까 동심으로 돌아간 기분 ㅎㅅㅎ 돌멩이에 순서 적어주는 것도 좋았음.
✨여름의 열기 올라 멍한 와중에 들리는 매미 소리, 재즈 음악, 식기가 달그락거리는 소리, 저 멀리 사람들이 웅성웅성거리는 소리, 작은 정원을 감싼 창틀, 어둡고 소박한 조명과 그에 대조되는 환한 햇빛. 여긴 햇살 좋은 때 혼자 오고싶다. 여긴 친구와 연인과 얘기하면 “그냥 예쁜 곳”으로 기억될 것 같다. 혼자 조용히 있을수록 매력이 속속 들어오는 곳.
👩🏻💻햇살 좋은 날, 흐린 날, 비 오는 날, 사실 어떤 날이든 창가에 앉아 작업하기 참 좋다. 의외로 콘센트도 많음
☺️친절
🅿️골목주차 난이도 중상
✅네이버리뷰 시 미니스콘 증정
🧡아메리카노🧊: 디저트 카페에 어울리는 향이 약하고 산미 없는 미디움 바디감의 커피. 전반적으로 견과류 향.
🩷스콘 팔레트: 눈으로도 입으로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스콘: 스콘 겉에 버터를 한 번 더 발랐는지, 표면이 반질반질하고 특유의 고소하고 짭쪼름한 풍미가 남.
❤️토마토+클로티드: 새콤고소한 미묘한 맛. 유일하게 양이 적다 느낀 잼.
💚커피잼: 스콘 자체의 풍미가 좀 있는 편이라 커피 향이 묻힘, 그냥 캐러멜 느낌.
🧡🩷토마토잼: 당연히 딸기일 줄 알았는데 토마토라 신기했음. 신 맛보다 단 맛이 돋보이는 게 의외, 맛있고 새롭다!
🧡유자잼: 상큼한 맛이 적당히 치고 들어오다가 마지막은 약간 단 맛으로 마루리.
💚클로티드 크림: 버터같음
picky_rec
동생 신검 받으러 대구 간 날 여기도 방문했어요
2층으로 되어 있는데 마당도 잘 꾸며져있어서 사람들이 마당에 많이 앉아있더라구요 주문하고 주문벨 대신 번호가 적힌 돌을 주셔서 당황했지만 ㅎㅎ,,
몇번 안먹어봤지만 스콘이 먹을 때마다 퍽퍽했는데 그나마 여기가 먹은 것 중에서는 제일 촉촉했어요 잼?들도 맛이 다양해서 좋았고 스콘 팔레트란 이름으로 인기가 좋더라구요 분위기도 맛도 좋았어서 한번 더 방문해보고싶네요
지금 카카오맵 보니 1월 1일부터 2월 말까지 임시휴무라고 합니다..!
+) 2 ~ 5 번째 사진
필카로 찍은 사진들을 발굴해왔습니당
횬횬
대구/스완네
얼그레이비엔나/밀크티/라즈베리셔벗/당근케이크 시킴
비쥬얼만 예쁘고 맛은 진짜 아 이렇게 맛없기도 힘들다
다 맛없었음
그나마 먹을만한게 밀크티고 당근케이크도 먹을만했는데 뭔가 퍽퍽하고 뭐라해야하지... 신선함이 안느껴지는? 쏘쏘했음
라즈베리셔벗 위에 샤베트는 아무 맛도 안나고 음료도 밍밍함
얼그레이 비엔나는 커피+비엔나(메뉴이름기억안남, 아메리카노 비엔나인가?) 랑 맛 차이가 없는것같고 나는 주문 잘못받은줄 알았음.
밀크티가 그나마 평타쳤는데 밀크티 시킨애가 자기꺼 맛없대...
비쥬얼/소품/인테리어만 괜찮은 곳...
2층 창가자리 뷰는 괜찮은데 사람 꽉차있었고
단체석 전용 룸도 있는듯함
2층 느낌이 약간 옛날 일본집 탁 트인 그거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