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대 #한식
혼밥하기 좋구 빨리나와서 좋다!
근처에 한식집이 없어서 들어감
근데 강남에 있는 지점보단 별룬듯ㅋㅅㅋ
히스
[서울 / 건대] 딸부자네 불백 (건대점)
다른 위치의 지점들은 안가봤지만… 고기 불향이나 양도 많고 이 일대에서 상주하는 학생들의 가성비 한끼 식사로 제법 평이 괜찮은 건대점.
걍 뭐… 8천원에
밥이 모자랄 정도로 많이 나오는 돼지불고기 한판 먹고 고깃집 된장찌개도 먹고 (2인분은 계란찜+된장찌개가 나온다고) 깻잎이랑 양배추찜 쌈도 나오고 볶음김치 찬에 계란후라이 얹은 도시락 밥에 뭐…
일하는 곳이 바로 앞이라 그냥 슬쩍 가서 먹은건데, 대강 이 주변에서 든든하게 먹기에 나쁘지 않았다. 제로페이도 사용 가능하고.
사람이 제일 많이 다니는 먹자골목에서 이런 프랜차이즈 24시간 식당은 별로일 것 같다는 생각을 했는데 맛이나 양이나 가짓수나 뭐… 딱히 별로인 점은 없었다?! 매일 이 근처에서 밥을 먹어야 하는 사람들에게는 든든한 한끼나 불백 좋아하면 추천. 이동시간 20분 이상 멀리서는 안오셔도 돼요
도현
건대는 밥집 겸 술집보다 술만 파는 곳이 많아 끼니 때우기가 생각보다 쉽지 않은 곳이었는데, 이사갈 때 즈음에 괜찮은 백반집이 생겼다. 납득가능할 만큼의 msg맛..ㅎㅎ 사실 맛만 보면 좋음에서 추천 사이지만 24시 + 건대에 먹을만한 백반집 없는 것 감안했을땐 추천이 아깝진 않은 곳.
같이 사는 친구들과는 자주 갔지만 다른 지역에서 놀러온 친구랑은 다른 식당에 (지바이샤,멘쇼,중국인거리) 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