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근 마카롱 가게중에선 가장 맛있다는 평가를 받는듯하다. 그러나 내 입맛엔 꼬끄가 지나치게 눅진하고ㅡ바삭거림이 거의, 아예 없다고 느껴질지경ㅡ크림이 지나치게 단단해서 뭔가 마카롱같지 않은 느낌이었다. 꼴랑 두개 먹었으니깐 앞으로 더 먹어봐야지.
행복은빵순이잖아요
먹어본 마카롱 중 가장 뚱뚱하네요. 지나가다 있길래 들려봤고 궁금해서 스트로베리연유 한개 먹어봤어요. 그냥 그래요. 꼬끄가 약간 빵같네요 쫀득함이 없어서 아쉽고요. 필링은 많이 달진 않고 약간 딸기아이스크림 같은 맛이었어요. 뚱카롱 궁금증 해소용으론 만족하고 굳이 다시 가진 않을 것 같아요.
한퓽
영통) 동네에서 나름 잘 팔리는 마카롱집이라고 하네요. 뚱카롱과 일반 마카롱 사이쯤이고 어제 저녁에 갔을때 이미 반이상 품절이었어요 ㅠ ㅠ 그래도 남은것중에 라즈베리랑 카라멜 골랐고 둘다 맛있었습니다. 별로 안 단 편이라 신기해요 ! 덜 다니까 더 먹을 수 있을것 같은 맛이구요. 한국인에게 특화된 간이라고나 할까요🤔 근처에 있다면 한두개 사 먹을만 한 것 같아요. 카라멜은 크림브륄레 같이 설탕이 토치되어있는데 이게 또 신박하게 맛있더라고요 크림테두리에 과자붙은거랑 크림이랑 잘 어울려요. 라즈베리는 크림과크림사이에 라즈베리 쨈이 샌딩되어있는데 이 조합도 좋았구요. 사장님 친절하시고 과자도 정성이 들어간 느낌이라 기분 좋게 먹었습니다. 매일 인스타로 품절여부를 공지한다고하니 혹시나 가실분들은 참고하고 가셔요. 상현역에서 영통쪽으로 조금 넘어가면 있습니다. 글 내용은 추천인데 왜 좋음을 줬냐고 물으신다면 ‘멀어서’요... 그리고 동네에 있으면 가겠지만 멀리서 찾아갈 곳인지는 저의 마카롱 사랑이 부족해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