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대감
써밋 서초 푸르지오 아파트 정문 앞 회식으로 간 고기집.
한우 차돌이랑 투쁠 고기 시켜 먹었는데 투쁠 먹을 때 즈음 술이 좀 들어갔을 때라 사진을 놓쳤다...
고기 진짜 부드럽고 질감도 예술이였다. 입 안에서 고기가 녹는 느낌? 아이스크림 인 줄? 직접 구워주시고 친절해서 좋았다.
호섭이
이동네서 어디서 밥 먹냐 하다가 찾아간 집
점심 정식 셋트가 있다
이건 파김치찌개 정식이었나
한끼 적당히 먹기 좋았음
일단 계란후라이 주는 집 좋아함
lim
맛있는데 비싼느낌~
관자랑 차돌을 같이 먹을 수 있음! 볶음밥 맛있고 라면도 괜찮았는데 가성비가 크흡!
차돌삼합 1인분 2.5만 (간에 기별도 안감)
단단
차돌삼합 처음 먹어봤는데 진짜 맛있자나..?
*
#한우차돌삼합(1인 23,000)x3 #날치알볶음밥 5,000 드디어 가보았다. 그 유명한 진대감. 사실 차돌삼합은 맛없없 조합이라 어딜가도 좋은데 뭔가 삼합의 원조격인 진대감은 꼭 한 번 방문해보고싶었다. 삼합을 주문하자마자 음식이 바로나오고 폭풍같이 구워주신다. 사실 그 시간이 너무 폭풍같이 흘러서 뭐 대화할 여유나 이런건 없다. 2인분 주문하고 20분 안짝으로 다 먹음. 사실 구워줘서 좋은데 한편으로는 불편하다고 느낌. 이런게 바로 마케팅인가? 싶을정도로 빠른 회전률을 유도하는 조리법.....!! 구워주면 바로먹고 하는 바람에 정말 빠르게 흡입한다. 그래서 회전률도 상당히 좋은편인듯.. 우리는 간에 기별이 안가 추가주문을하고 적당한 속도로 구워먹음. 근데 리뷰를 쓰다보니 갑자기 든 생각은 가성비는 매우 별로인듯. 간에 기별도 안가는 1인분이 23,000원에 날치알볶음밥이 5,000원이라니 ^.ㅠ 여유있게 식사하실분들에게는 매우 비추하고 한번쯤 차돌삼합에 입문하고 싶은 분들에게는 추천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