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리뷰간다
글쎄 저는 별로였어요 ㅠㅠ
라구 맛도 별로 안진하고
까르보나라는 너무 싱거웠음…..
딩링링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운 맛 🤍
라구퀸답게 라구를 확실히 잘한다.
라구 메뉴를 꼭 시킬것 ~!
가게가 크진 않지만 분위기 아늑하고 좋다.
쑥절미
✔️라자냐
✔️새우바질 파스타
친구 추천으로 같이 갔어요.
라자냐는 소스 듬뿍이라 찐 라자냐를 먹는 것 같아요.
친구 말에 의하면 방문한 날 소스양이 적었다는데 그럼 다른 때는 소스양이 얼마나 많은 건가요..
저한테는 제가 방문한 날의 라자냐 간이 적당해서 소스가 더 많으면 짰을 것 같아요.
새우바질 파스타는 바질향은 나는데 오일맛도 강해 알리오올리오맛이 좀더 강했어요..!
순두부찌개
까르보나라, 살몬 링귀니, 식전빵
까르보나라는 크림이 든 파스타가 아닌 달걀 노른자가 든 정통 까르보나라. 두툼한 베이컨이 들어있다. 오리지널 방식 까르보나라는 처음 먹어보는데 오히려 크림 까르보나라보다 덜 느끼해서 맛있었음. 살몬 링귀니는 연어살과 루꼴라가 들었는데 연어향이 좀 강해서 먹기가 좀 힘들었다. 호불호가 갈릴 듯 하다. 같이 간 일행도 살몬 링귀니보단 까르보나라가 취향이라고 함. 연어를 좋아하면 맛있게 먹을 수 있을 듯.
라구가 메인인 집인데 어쩌다보니 라구 아닌 메뉴들만 먹고 왔다. 다음엔 라구 라자냐를 먹어볼 예정.
퇴근무새 현
다수의 메뉴를 먹었어요. 이전에 라구파스타를 먹었는데 라자냐를 시킨다면 다른 파스타들이 좋을 것 같아요. 자는 바질 파스타가 좋았음요. 샐러드는 메뉴이름대로 정직한 편이고, 루꼴라샐러드(사진없음)는 맛있긴 한데 일행도 루꼴라를 정말 좋아해야하고 (우걱우걱 먹으면 그 소스 더 가져다 주시기더 해요 ㅋㅋ) 의외로 감튀 맛있어요. 다만 멀리서 굳이 와야할 맛은 아님다. 이곳에 있기 때문에 소듕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