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빙당
횡성한우 어러곳 가봤는데요. 기대에 못미치는 경우가 많더라구요. 여기 가보고는 한우는 여기로만 가요
1++한우가 정말 비싸긴 한데요, 2번갈거 1번만 여기가서 맛있게 먹고 와요~
정육식당이라 보고 구입할 수 있어서 좋았구요
제일 좋은것은 숯불 화력이 진짜 세서 고기가 정말 맛있게 구워지더라구요
반찬도 신선하고 맛있었어요
미슐랭출신 쉐프가 숙성한다고 하네요
(강원사랑상품권이나 횡성지역화폐 여행전에 먼저 앱가입하여 이용하면 10-5% 할인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당뉴
정육코너에서 고기 사서 구워먹으면 됩니다!
한우 안심/등심/살치 먹었는데 상태 괜찮았어요 ㅎㅎ
상차림비 공짜고, 냉면은 무난~ 여기서 식사하면 카페 산일리오 10% 할인해줘요.
빵빵
(주차가능)
원래 한우가 비싸기는 하지만 너무 비싼 곳 같아요..ㅠㅠ 진짜 맛있긴 한데 세명이서 고기값만 18만원.. 옆에 정육식당에서 고기는 따로 사오는거고 자리에서 주문 할 수 있는 고기 메뉴는 육회류랑 모듬구이 정도였어요 그 외에 사이드는 냉면, 된장찌개 등 되게 다양했음! 된장찌개는 2천원짜리랑 8천원짜리가 있던데 2천원 짜리로 3명이서 충분하게 먹었어요 그리고 식당에 정원이 있는데 밥 먹고 꼭 돌아보세용 튤립이며 벚꽃이며 많이 펴 있어서 예뻐요!!
념
한우 맛은 말뭐👏
인테리어가 고급진 느낌이라 어른들 모시고 가면 칭찬받을 수 있을 듯. 정육점(?) 직원 분은 골랐던 고기 하나하나 설명해주시고 먹는 순서도 알려주셔서 친절하다고 느껴졌습니다. 사골이랑 곰탕 등도 따로 포장 판매 중이라 나쁘지 않은 듯. 산책로를 잘 만들어놔서 먹은 후에 거닐기 괜찮아 보였어요.
👁👅👁
정육식당이라길래 고기사러 들어갔는디(포장) 흐미
비싼집이구마잉
어쩌다보니 소고기 40마넌어치 사들고 이동...
벽면에 이상한 문구 써있어서 즐거웠다^^...
애기들 타는 미니자동차도 있고
상견례 핫플 느낌...
고기 맛이 넘 좋았고
실로 비싼 값 하는 퀄리티였기에
나중에 매장에서도 한번 먹어보고 싶어짐
고기 사고 조금 챙겨주신 반찬 먹어보니 맛있어서
다른 반찬들도 아주 맛있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