얄량셩
고기를 숙성해서 주신다는데 항정살도 삼겹살도 잡내 없이 맛있었다. 직접 구워주셔서 편하고 개인용 식판같은 그릇이 있으니 편하다. 김치찌개, 순두부찌개, 된장찌개를 파는데 김치찌개만 먹어봤지만 탁월한 맛. 손님층이 다양하게 많고 늦으면 웨이팅이다. 단체석도 있다.
기록끼룩
맛있는 고깃집! 다 맛나서 고깃집은 거기서 거기다
예랑
한줄평: 내방역 인근 돼지고기집. 딱 동네 맛집 정도 수준으로, 단체모임하기 좋다. <리뷰원정대 46/100> 내방역 근처에 있는 돼지고기집. 국내산 암퇘지를 사용한다고 내걸었는데, 느낌이 딱 그냥 동네 고깃집 수준. 암퇘지한판이라고 해서 삼겹살, 주먹고기, 가브리살 500그램을 파는데, 옛날에 자주 보던 두꺼운 돌판에다가 구워줌. 김치도 같이 구워주는데, 고기 질이 전반적으로 무난한 편. 이거 먹기 며칠 전에 금돼지식당 다녀와서 그런지 평범하다는 생각이 들었다. 다만 여기 공간이 넓고, 가격은 500그램에 3만5000원이라 많이 비싸지 않아서 단체 모임으로 많이 오는 것 같다. 채소랑 밑반찬 무제한 리필 가능. 무엇보다 테라스석까지 포함해 창문을 활짝 열어두기 때문에 ㅋㄹㄴ 걱정 안해도 되는건 장점.
푸린
여기 고기 다 구워주고 껍데기를 호떡 누르는 걸로 눌러준다! 식사도 궁금은 했지만 고기가 맛있어서 주로 고기만 배부르게 먹었다. 주말 저녁이라서인지 아이들이랑 온 가족들도 꽤 있었다.
힉힉호물이
돼지고기 살코기 이렇게 많이 넣어주는 김치찌개는 처음 먹어봄 라면사리 무제한이고 가격도 저렴하다 그냥 목살 삼겹살 갈매기살 등등도 맛있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