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dgeCha
이름에 비해 성의는 부족한.. 국물은 맛있다
일본 본토의 스아게 플러스도 워낙에 유명하니 한국 스아게도 기대한다면 저버리는게 좋다. 과거에 (위치 이전하기 전) 방문했을 때보다도 수준이 많이 떨어진게 아쉽다.
개별 재료들의 간도 다 따로놀고 버섯은 손질을 하다 만건지 고기보다 큰 덩어리로 들어가 있고.. 웨이팅까지 하면서 먹을만한지는 잘 모르겠다.
한국에서 괜찮은 스프카레 먹기가 힘드니 그 부분은 위안삼을만 하다.
가지가지🌱
야채 토핑 많이 먹고 싶어 야채카레에 삶은 닭다리 토핑 추가했습니다. 밥이 고슬고슬해서 맛있었어요. 스프카레는 진하기보단 묽은 편이고 삶은 계란, 방울토마토는 따뜻하지 않고 차가운거 넣어 좀 아쉬웠습니다.
그래도 오랜만에 스프카레라니 잘 먹었어요.
(삶은 닭다리는 스프그릇에 같이 나옵니다)
국물에 적셔먹는 카레다보니 국물이 잘 스며드는 재료들하고 궁합이 좋아 느타리 버섯, 영콘(작은 옥수수)이 제일 잘 어울렸어요.
냥냐미
스프카레를 정말 먹어 보고 싶었는데 여행 간 겸 드디어 먹어보게 된 스아게
사실 카레를 진짜 안 좋아하는데 스프카레는 너뮤 먹어보고 싶었습니다,,
맛도 생각보다 전 좋았어요!! 근데 카레를 정말 좋아하는 분들은 향이 약하다고 느껴질 수도 있겠다는 생각..??
하지만 저는 넘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ㅎㅎ 색다른 경험이고 너무 좋았어요!
젤미
스프카레!! 매번 사람이 너무 많아서 포기하다가 요번엔 큰맘먹고 웨이팅 했어요. 캐치테이블 통해서 예약 하시는거 추천드려요. 사람이 계속 많더라구요.
콤보카레로 스페셜 주문했어요. 주말/공휴일에만 가능하대서 참을 수 없지ㅋㅋ
2단계 선택해서 먹었고, 스페셜은 부드러운 맛이라 안 매울거라 생각했는데, 카레만 먹었을 땐 처음엔 조금 맵게 느껴져서 신기했어요. 밥이랑 같이 먹기 시작하니까 안 맵고 고소했어요!
고기도 부드럽고 맛있었는데 야채가 정말 맛있어서 너무 취향이었어요.
다음번에 방문하면 야채카레 먹으려구요!!
홍초
스아게 스게~~~
당연히 삿포로에서 먹었던 맛을 기대하면 안되고
그래도 80% 정도는 비슷하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닷
밥에 치즈추가는 필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