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5.8
서귀포의 중문에 위치한 디저트카페.
여러 종류의 디저트들과 케이크 등을 판매하는 곳이고 주문제작이 가능한 곳이어서 아주 인기가 많은 곳이다. 제주시쪽은 곳곳에 비슷한 느낌의 카페들이 있는데 중문쪽은 유일한듯 보인다. 유니크함👍
100%국내산우유생크림과 제철과일을 사용해 케이크를 만든다고하고 조각케이크나 디저트들은 만들어져있어서 상시 구매가 가능하다. 홀케이크나 레터링은 예약을 해야 가능하니 인스타를 참고해서 미리 상담을 받으면 좋음.
카페 한켠에는 갖가지 초나 파티용품들도 간단히 팔고있으니 이벤트를 하기에도 좋아보인다.
색달마을회관 근처에 자리하고있어서 카페의 바로 앞이나 인근에 주차가 아주 쉽다.
내가 먹은 메뉴는
#레터링케이크 35,000원
#레터링 15자 2,000원
예쁜 분홍색의 홀케이크. 레터링도 귀엽다.
살구빛이 도는 분홍색이 고급스럽고 곳곳에 박혀있는 진주와 금박이 예쁘다. 케이크를 잘라보니 딸기가 곳곳에 박혀있고 부드러운 우유맛크림과 케이크의 식감이 좋다. 아주 만족스러움.
구입 후 가능하면 30분 이내에 냉장고에 넣어야 레터링이 녹지않을 수 있다니 참고해야할듯. 다음에는 다른 디저트류와 커피를 마시러 와봐야겠다. 추천추천. 기념일에 선물해야하는 남자분들 잘 보시라~!!
몽 !
중문 색달로망스.
너무 좋아서 두시간 걸리는 거리인데도 두번갔다🥰
케이크의 레이어가 겹겹이 쌓여 있어서 한입한입 정말 행복한 맛 ٩(●˙▽˙●)۶
제주도에서 보기 힘든 수준높은 디저트와 아늑하고 편한 좌석(세번째 사진 소파자리 최애), 예쁜 인테리어까지 내가 생각하는 가장 이상적인 카페였다! 서울로 돌아온 지금도 색달로망스같은 카페를 찾아 헤매는 중...😢 #몽투어
숮슐랭
건물 앞 주차가능.
건물만 보면 규모가 엄청 큰 것 같은데
1층만 카페. 아담한 동네 카페 사이즈 정도된다.
사장님 친절하시고
음료와 케익 비쥬얼에 신경쓰셨다.
케익은 맛있었는데 같이 시킨 소다는 걍 사이다맛.
제주도 핫플 느낌은 아니였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