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aeju 
 
- 여긴 정말 소개 안 하고 싶은데 저만 맛있는 거 먹을 수 없으니 소개합니다. 안양 최고의 맛집 <박가네 숯불 껍데기> 입니다.
안양 박달동에 있고 몇군데 체인이 생긴걸로 알고 있어요. 제가 소개하는 곳은 본점이고 노포라 주차 안되구요 지금같은 날씨엔 오픈런 해야 먹을 수 있어요. 
이름대로 껍데기도 유명하지만 이곳은 항정껍데기라는 메뉴가 시그니처예요. 꼬들살 ,삼겹살 ,갈비살 다 있는데 여긴 항정껍데기 먹으러 가는 곳이예요. 가격도 14,000원.
기본 찬도 부실하지 않고 소주 마시기 딱 좋은.
6,7시되면 그때부터 무한정 웨이팅입니다. 
여기 냉칼국수가 또 그렇게 맛있어서 눈 튀어나올뻔 했어요.저는 늘 짜글이만 먹다가 뒤늦게 먹어봤거든요. 짜글이도 맛있어요. 
한번도 안 먹어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와본 사람은 없는 집이 바로 여기예요. 
이거 진심 우리동네로 데리고오고싶어요. 
- 강챙이 
 
- 항정살에 돼지껍데기가 붙어 있어 맛과 식감을 두루 갖췄다
사이드 냉칼국수는 맵고 단맛이 있어 항정의 느끼함을 잡아줘서 궁합이 꽤 좋다 
- E.T Jun 
 
- 항정껍데기. 짜글이김치찌개. 계란밥. 
- 해밋 
 
- 지나갈때마다 웨이팅 있길래 궁금했는데 웨이팅이 있는 이유가 있네요!! 맛있음!!!! 평소에 껍데기 잘 안먹는데 여기는 일반 껍데기랑은 다르게 고기랑 비계가 같이 붙어있어요. 앞면은 고기 뒷면은 껍데기 느낌? 질기지도 않고 꼬소하고 씹는 맛도 있음! 김치 짜글이 주문했더니 계란밥도 같이 나옴. 맛있는데 아쉬운 점이라면 고기 1인분 양이 적음 ㅠ 
- 🐰🐧 
 
- 1. 항정껍데기 맛집
2. 인데 이때 돼지열병때문에 고기 수급이 안돼서 못먹고옴... 그치만 목살이랑 삼겹살도 맛있었어요.. (소주가 말해줌
3. 껍데기 너무너무 맛있다고 하도 들어서 또 한번 가긴 해야하는데 집에서 여기까지 교통 난이도가 극악이라... 껍데기 먹게되면 글 아예 삭제하고 다시써보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