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목닥터로 모은 돈으로 공짜음료 두 잔! 핫코코아는 거의 주문 안 받아주려는 수준으로 사장님께서 아이스코코아가 훨 맛있다고 매번 그러셔서.. 반골심리로 시켜봤는데 뭐야.. 아이스 못지않게 맛났다. 드로그아이스야 당연히 좋았고. 음악 들음서 좀 쉬고 나왔더니 근처에 있는 이상한 노래방서 놀고 나온 아저씨들이 싸우고 있네? 진짜 무슨 중학교때 애들 싸우고 나뉘어서 말리는 수준의 그런 싸움이었다.. 최근 본 어떤 영화.. 드라마보다 재밌었고.. 로마에서 검투경기 왜 유행했는지 깨달음.. 현장감 넘치는 거리막싸움 구경.. 너무 재밌잖아. 이 날 진짜 최고의 후식은 이 싸움구경이었음.
수연림
수제 코코아 맛집
코코아 아이스가 추천이시라는데 저는 핫이 더 좋았어용 겨울이라 그런가
아늑한 베이지 우드톤 내부도 좋고, 음악소리가 좀 크긴 하지만 재즈선곡도 좋앗어요
혼자나 둘이와서 일기쓰고 이것저것 정리하기 좋은 분위기입니당
Ray
4.4/5.0
코코아 맛집이라는 얘기가 많더니 정말 맛있네요. 달달한 맛이라 초콜릿 전문점의 핫초코와는 다른 느낌으로 맛있어요. 아이스라떼도 무난하게 괜찮은 편이었구요.
생각보다 카페 분위기도 좋았는데요. 음질 좋은 대형 스피커에서 재즈 음악이 흘러나와 느긋하게 시간 보내기 좋아요.
휴우일
느좋! 코코아가 맛있다고 해서 가봤는데 크림이 다했어요! 그래서 아인슈페너도 추천!
별이
그 유명한 코코아의 맛보다 기억에 남는 건 저녁 무렵 고즈넉한 공간에 흐르던 재즈의 여운이에요. 해야 할 일들 다 팽개치고 계속 머물고 싶어지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